🛒 쇼핑몰운영
의견

에이블리 퇴점 고민 중인데 매출 타격 클까요?

먕/2년차/8천 · 2025-11-30 · 🛒 쇼핑몰운영 · 답변 3
혹시 에이블리입점했다가 퇴점하신분계신가요? 안그래도 자사몰 매출이 높아지면 퇴점하고 싶었는데 매출에 큰 타격이 있을까 해서요 저랑 비슷한 상황이 있으셨던 분 있으면 의견을 듣거싶습니다..!

💬 답변 3

두찌/12년/2억
에이블리랑 현재 자사몰 매출비중이 어느정도 되세요!?
먕/2년차/8천글쓴이
에이블리 천이고 자사몰 4천 나왔습니다..! 이렇게 친철하게 답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 에이블리는 광고없이 매출 나오는중인데 수수료를 감당하기도 힘들고 돈 순환이 안돼서 퇴점하려고 고민중입니다 그리고 에이블리는 기본적으로 쿠폰때문에 자사몰보다 비싸게 팔아서 그거에 대한 고객불만도 있고ㅠ해서 마음같아선 바로 빼고싶은데 매출타격이 클 걱정도 있고 비수기때는 후회될 것 같기도해서요 ㅎㅎ…
두찌/12년/2억
당장 타격이 고민이고, 비수기 걱정도 있으심 에이블리 바로빼긴 비추에요! 자사몰만 갖고 계심 에이블리에서 생기는 트래픽이 그리우실거예요 ㅎㅎㅎ 당장빼기 보다는, 자사몰 세팅에 신경쓰시고 에이블리는 걍 열어만 두시고 다행히 광고 없이 매출 나오는 중이면 그중에서도 마진 괜찮은 것들이나 후기 잘깔려있는건 판매가 올려보세요-! 판매가 조금이라도 올리면 매출 뚝 떨어질거 같지만 이미 후기나 구매량 깔려있는건 타격이 그렇게 크긴 않더라구요. 자금 순환안되서 걱정이면 과감하게 가격인상 생각해보세요- (그냥 뺏다고 생각하고 올린가격에도 들어오면 떙큐, 안들어오면 난 이미 퇴점상태니까하고 ㅎㅎㅎ)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