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핑몰운영
질문

리뷰 연동 비용 15만원 맞나요?

버킨/3년차/4억 · 2026-01-22 · 🛒 쇼핑몰운영 · 답변 3
저는 스스-자사몰 리뷰 연동만하는데 월에 15 뜯어가는데 ㅠ 이거 맞나요 ㅠ?

💬 답변 3

감동받은 어피치/3년/1.5억베스트
저는 리뷰 연동 비용에 4만원 들어가서 타사보다 저렴하게 이용하고 있는데 .. 기본료까지 책정하신 거 아닌가요??
버킨/3년차/4억글쓴이
아 연동만 하면 4만원인가요 기본료 안내도 되는건가여? ㅠ 저는 리뷰 연동만하는데 그럼 15만원 안내도되는건가요 ㅠㅠ
감동받은 어피치/3년/1.5억
리뷰 기능 다른 건 안쓰세요 ?? 아하 근데 아마 연동만 하셔도 기본료는 내셔야 하지 않을까 . . 싶네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