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핑몰운영
질문

네이버페이 결제형, 주문형 중에 뭐 해야 하나요?

춤추는 어피치/1개월/준비중 · 2026-02-26 · 🛒 쇼핑몰운영 · 답변 2
대표님들 ! 혹시 네이버페이 결제형,주문형 중에 둘중 뭐를 해야하나요?

💬 답변 2

쇼필공베스트
주문형 -> 비회원용 결제형 -> 회원용 둘다 하시면 됩니다
춤추는 어피치/1개월/준비중글쓴이
감사합니다 !!!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