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네이버페이 결제형, 주문형 중에 뭐 해야 하나요?춤추는 어피치/1개월/준비중 · 2026-02-26 · 🛒 쇼핑몰운영 · 답변 2대표님들 ! 혹시 네이버페이 결제형,주문형 중에 둘중 뭐를 해야하나요?💬 답변 2쇼쇼필공베스트주문형 -> 비회원용 결제형 -> 회원용 둘다 하시면 됩니다춤춤추는 어피치/1개월/준비중글쓴이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