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몰 광고비나 플랫폼 수수료나..
자사몰 광고비나 플랫폼 수수료나..
💬 답변 121
테
테오/8년차/2.5억
그냥 전 목표가 연에 낼꺼다내고 2억정도 모우는거 ㅋㅋㅋ
네
네오/10년차/3.8억
플랫폼들어가면 고객 바로 뺏겨서 들어가지도못하는 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요 그냥 진짜 눈에 보이는돈
맞아요 그냥 진짜 눈에 보이는돈
테
테오/8년차/2.5억
그냥 통장에 모인거요 쓸거다쓰고 ㅋㅋ
고
고구마/2년차/7천
직원 쓰고 연매출 1~2억이면 진짜 대단하네요,,
네
네오/10년차/3.8억
맨날 적자만 보다가;;ㅋㅋ 첨이에여 저흰;;
고
고구마/2년차/7천
근데 10년을 하신게,,,ㄷㄷ
네
네오/10년차/3.8억
적자본 현실 = 1.7배의 늪 플랫폼의 늪 걍 존버하면 돼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몇번빠지고 ㅠ
고
고구마/2년차/7천
매출도 매출인데 경력이 부럽습니다,,
네
네오/10년차/3.8억
걍 존버하면 돼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몇번빠지고 ㅠ
고
고구마/2년차/7천
5월에 사무실이랑 직원 한명 쓰고 공격적으로 하려고하는데 걱정이 많네요,,ㅠㅠ
테
테오/8년차/2.5억
네오님 적자아니셨어요….. 월급가져가시고 부족한거아니였나여..?
네
네오/10년차/3.8억
월급가져가기도하는데 뭐 월급이 직원이랑ㄱ ㅓ의 똑같았어요 잘될땐 잘됏는데 잘돼서 현금 들어가니까 돈이안보였어요ㅠㅠ 2억 씩 팔아도 1.7배를 치니까;; 플랫폼 수수료내고 뭐내고 뭐내면 조금 오 돈보인다 하고 다음달 바닥치면 그걸로 매꾸고
고
고구마/2년차/7천
1.7배가
네
네오/10년차/3.8억
어느달은 흑자여도 몇달 죽쓰면 도루묵 롤러코스터같았음 10년이
테
테오/8년차/2.5억
전 그래서 무조건 수수료주더라도 다 선정산받아요
쪼
쪼/1년차/3천
테오님 혹시 선정산 어디서 받으시나요?
고
고구마/2년차/7천
만원을 17000원에 올리시는건가요? 수수료 이런거 그냥 빼고요,,?
네
네오/10년차/3.8억
그땐 그랬져
테
테오/8년차/2.5억
아 저는 국민은행한테 받아요
네
네오/10년차/3.8억
2만원짜리를 1.7배로 팔고 그래서 힘들었져 바보같이 에이블리도 들어가가지고 무배까지함;; ㅋㅋㅋㅋㅋㅋㅋ
테
테오/8년차/2.5억
저도 1.7 배하던시절있었음…
네
네오/10년차/3.8억
바보같이 에이블리도 들어가가지고 무배까지함;; ㅋㅋㅋㅋㅋㅋㅋ
고
고구마/2년차/7천
수수료에 인건비에 포장재 등등 하면,, 배송비도 무료배송이고,,
지
지니 화장품/1년차 1천
다들 대단하시네요..ㅎㅎ 자사몰 넘어와서는 좀 어려워서
네
네오/10년차/3.8억
매출액이 그남자 그나마 1억이상나오면 굴러는갑니다
테
테오/8년차/2.5억
근데 그땐 다그랬지않나요…?
두
두찌/12년/2억
예전엔 1.6, 1.7에 무배가 마치 공식같았죠…. 다들 그렇게 파니 그렇게 안팔수가 없고
네
네오/10년차/3.8억
잘못된걸 몰랐어요 맞아요 대형몰들도
고
고구마/2년차/7천
플랫폼에서 1.7배면 진짜 남는게 없지 않나요,,?
테
테오/8년차/2.5억
이니시스 X 국민은행
네
네오/10년차/3.8억
없죠 도산됐자나요 많이
두
두찌/12년/2억
다들 그렇게 파니 그렇게 안팔수가 없고
고
고구마/2년차/7천
플랫폼에 광고비도 태우시나요??
네
네오/10년차/3.8억
그땐 태웠어요
쪼
쪼/1년차/3천
바이나우 건당 2.9% 선정산 쓰는데 남는게 없는 것 같아요 ㅜ
두
두찌/12년/2억
그래서 이 시장 자체가 싫었는데
고
고구마/2년차/7천
헐,,,ㅎㅎㅎ
테
테오/8년차/2.5억
진짜 그땐 쪼달렸음…. 많이 팔면 많이파는대ㅗ 걱정되고
네
네오/10년차/3.8억
마니는 안태우고 2-300정도? 맞아요
두
두찌/12년/2억
이제는 그래도 분위기가 좀 달라지긴 햇어요
네
네오/10년차/3.8억
맨날 우울했어요 진짜 말그대로 버티기
두
두찌/12년/2억
저도 그시절은 대출의 연속
테
테오/8년차/2.5억
지그재그 광고진짜 쓰레기...
네
네오/10년차/3.8억
집가는길에 남자친구랑 전화하면 맨날 우울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
두찌/12년/2억
쓰리잡을 뛰는데도 돈이 없고 ㅋㅋㅋ
네
네오/10년차/3.8억
울면서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
두찌/12년/2억
주변에선 네시간자고 일하는데 돈없다는걸 이해못해.. 그럼 왜 하냐고.. ㅋㅋㅋㅋ
네
네오/10년차/3.8억
샤갈 해온게 이것뿌닌데 어카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
고구마/2년차/7천
저는 그래서 경력이 너무 대단하다고 느껴져요 매출보다,,
네
네오/10년차/3.8억
지금 저 쓰리잡인데 다 개꿀임 다른사업 쇼핑몰 한번하면 다른건 다 개꿀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
테오/8년차/2.5억
아직 렌탈이랑도 다하세요~? 대단...
빼
빼로롱 / 1년차 / 1000
혹시 다들 나이가 어떻게 되시나여..?
네
네오/10년차/3.8억
네 다하는데 여전히 쇼핑몰이 젤 힘들어요 근데 이제 돈도 보이고 잘되니까 숨이 쉬어져요
사
사과/5년/20억글쓴이
에이블리 무조건 1.7배는 전 아니라생각해요 사진 잘찍으면 비싸도 사는 그래도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에 플랫폼없이 생존 쉽지않습니다..
테
테오/8년차/2.5억
둘중의 선택인가봐요 규모의경제로가느냐...
고
고구마/2년차/7천
에이블리 여성쇼핑몰은 수수료가 어떻게 되나요?
네
네오/10년차/3.8억
이게 에이블리가 판매가 잘되는건 저도 아는데 지그재그보다 훨잘되거든요? 근데 충성고객있고 경력 오래된 sns 판매했던 사람들은 에이블리 들어가면 다뺐기니까 함부로 못들어가요 무료배송의 늪이 너무 쎔 ㅠㅠ ㅈㅓ도 직잭은 광고해도 에이블리는 안했었어요
사
사과/5년/20억글쓴이
ai도 엄청 공부하고있어요
네
네오/10년차/3.8억
어려운거같아요ㅠㅠ
두
두찌/12년/2억
사과님 말씀처럼 초반엔 무조건 가격이었는데 고객들도 다양하게 에이블리 지그재그로 흘러들어가면서, 가격대가 절대적인건 아닌거 같아요
네
네오/10년차/3.8억
회사를 좀 크게 키우려면 무조건 들어가야하는거같습니다. 저는 글서 자사 5억정도 나오면 에이블리 들어갈거 고려해보려고해요ㅠ
사
사과/5년/20억글쓴이
뭐가됐던 노출이되어야 판매가되니 광고비=플랫폼수수료 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플랫폼에서 광고까지 돌리면 정말 쉽지않지만..
두
두찌/12년/2억
맞아요 트래픽은 무조건 중요해서
사
사과/5년/20억글쓴이
광고비=플랫폼수수료 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플랫폼에서 광고까지 돌리면 정말 쉽지않지만..
네
네오/10년차/3.8억
저는 글서 자사 5억정도 나오면 에이블리 들어갈거 고려해보려고해요ㅠ
사
사과/5년/20억글쓴이
자사5억이면 대형ㅍ쇼핑몰이지않나요..
고
고구마/2년차/7천
자사몰은 광고대비 마진이 괜찮나요,,?
네
네오/10년차/3.8억
자사 5억이 대형이에여??
사
사과/5년/20억글쓴이
타겟층이 몇대 인지는 모르겠는데 저희는 1~20초반 타겟잉ㅕ서 타겟 연령층마다 다를거같아요 이 나이대 고객분들은 자사유입하기 쉽지않죠
네
네오/10년차/3.8억
저희는 2-30대라 10대는 없어요ㅠㅠ
테
테오/8년차/2.5억
저두 20-30대
네
네오/10년차/3.8억
애초에 사과님처럼 저 연령층 노리고 진입하는것도 좋은 방법같아요 원가 절감에 힘쓰고
사
사과/5년/20억글쓴이
어떻게든 다른데서 줄여보려고 애쓰죠 배송비 줄일려고 택배비 낮추고 기계 사용해서 인건비 낮추고 송장비용 400원대 아래로 유지중입니다
두
두찌/12년/2억
사과님은 취할거랑 버릴걸 전략적으로 잘 선택하시는거 같아요
네
네오/10년차/3.8억
맞아요 진정한 사업가 ㅠ ㅠㅠㅠㅠ
사
사과/5년/20억글쓴이
할인해도 저희는 5%부담하고 나머지는 에이블리가 프로모션 지원금으로 돌려줘요
테
테오/8년차/2.5억
아 모두동일조건인가요? 결국 5%할인이면 할만한대요..?
사
사과/5년/20억글쓴이
에이블리 쿠폰 사용 기준으로 판매가 5% 부담 기획전 할인은 따로 별도에용 📷사진(17:37) 이런식으로 지원금으로 들어와요
톡
톡톡톡.식품.5년.40억
매출많아서 에이블리에서 따로 프로모션을 밀어주는거죠
고
고구마/2년차/7천
단가가 엄청 높으시네요,,
사
사과/5년/20억글쓴이
저건 좀 비싼편이고 📷사진(17:38) 보통은 이정도 수수료 프로모션지원금 정책은 모든 셀러 동일하죠..
네
네오/10년차/3.8억
13000원에 파는거죠? 저는 목걸이도 13000원에 안파는데 짱이다..
고
고구마/2년차/7천
13500원이면 무지티 같은건가요,,?
사
사과/5년/20억글쓴이
가디건이에여
고
고구마/2년차/7천
단가가 엄청 낮네요,,
네
네오/10년차/3.8억
법인전환 고민이 많네요
고
고구마/2년차/7천
저 단가면 원가가 5000원 밑이여야 되지 않나요,,?
사
사과/5년/20억글쓴이
중국꺼라서 싸요 저도 개인 5년 청년창업 감면 끝나서 법인으로 전환했어요
네
네오/10년차/3.8억
사과님 마진 많이 안보시는거같은데 법인전환하신이유있나요?
고
고구마/2년차/7천
법인 전환이 연매출말고 순매출로 따지시죠~?
사
사과/5년/20억글쓴이
마진 생각보다 많이나옵니다 작년기준 20퍼 이상 나왔어요 순익
네
네오/10년차/3.8억
와우 대박이네요
사
사과/5년/20억글쓴이
마진이 높은편이에요 근데 저희는 광고비를 사용안해서
고
고구마/2년차/7천
광고비를 아예 안쓰시나요??
사
사과/5년/20억글쓴이
📷사진(17:42) 넵
고
고구마/2년차/7천
와,, 광고비 안쓰는데도 자연발생이 많이 나오시나보네요,,
속
속춘이/3년/1억
대박이시네요.,,
사
사과/5년/20억글쓴이
누군가 만들어주신다면 정보 많이 드릴게요.. 저도정보좀 주세요
햄
햄이/5개월/4천만원
사과님 반품율은어떠신가요??
속
속춘이/3년/1억
만들어주세요 사과님
사
사과/5년/20억글쓴이
저는 주최자가 할 성격이 안되어서..
더
더파머고/5년차/5000
선한영향력 행사네요
식
식/4년/3억
사과님은 광고비 없이 기획전 참여만으로 매출 나오시는걸가요?
F
FR/6년차/2억
20억이면 연매출 240억인데 순익이 20퍼 나오시면,, 48억을 버셧다는건데..ㅋㅋㅋ 월애 4억ㅋㅋ.. 즁견기업아닙니까
사
사과/5년/20억글쓴이
매달 20억이 나오진 않았고... 편차가 좀 있긴합니다
뭉
뭉치/준비중
저도 모임에서 넘 뵙고싶습니다ㅠㅠ
고
고구마/2년차/7천
자사몰보다는 플랫폼으로 매출이 많이 나시나요,,?
네
네오/10년차/3.8억
부럽다..
테
테오/8년차/2.5억
연에 최소 10억은…. 통장에 쌓이실듯한대요!
F
FR/6년차/2억
팔랙폼우로 매출 많이 나오면 순익 20퍼 절대 못봐여ㅋㅋ 쇼핑몰로 순익 20퍼 보시는거면 진짜 대단한거긴 하죠
네
네오/10년차/3.8억
연에 10억.. ㅜㅜ 아직 소득세안냈지만 그래도 12월부터 4월까지 저희도 1억정도는 찍힌거같아요 사업하면서 처음..
테
테오/8년차/2.5억
저도 1억정돈 찍었어요 ㅋㅋ근데 세금내고나면 ㅋㅋㅋ
사
사과/5년/20억글쓴이
저희는 플랫폼 99%에요 ㅋㄴ
고
고구마/2년차/7천
1억이 순이익 말씀하시는거죠??
네
네오/10년차/3.8억
메가세일이 에이블리나 직잭인가요? 아마 자사몰만 하시는분들이라 그럴거같은데ㅠㅠ
사
사과/5년/20억글쓴이
네넹 에이블리 메가세일 오늘 시작해서 평소 월요일 하루치주문이 벌서 점심인데 넘었네용..
네
네오/10년차/3.8억
사과님근데 에이블리로 팔면 정산 속도도 그렇고 너무 힘들지않으세요? 대출이 없으면 안돌아갈거같은데 어떠신지
사
사과/5년/20억글쓴이
처음 1년차정도때쯤 1억 대출받고 이후로는 대출없이 했습니다! 사업말고는 다른데 돈 쓴것도없고 저희는 한거래처에서 물건이 많이나오다보니까 얘기해서 2주결제로 한동안 해서 거래 좀 한 거래처면 양해구하면 2주결제 아마 해주실거에요
테
테오/8년차/2.5억
근데 메가세일 할인율이 살벌하던데.. 에이블리에서 부담해주나요?
네
네오/10년차/3.8억
원가율 50%면 에이블리 살아남기 힘들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