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적재할 때 박스 사용하시나요?
안녕하세요 :) 사장님들은 의류 적재할 때 박스를 사용하시나요? 아니면 따로 사용하시는 게 있을까요?? 박스를 사용할지 고민입니다
💬 답변 2
라
라이언/3년차/3베스트
저는 사무실이 좀 넉넉해서 파란색 이사짐 박스에 상품들 넣어 보관합니다. 1개 1개 상품마다 재고가 좀 있어서 넣어두어야 해서요. 근데 다양하시면 렉이 좋으실거 같네요! 적재하는 판대기가 좀 깊은게 있어요~ 가격이 좀 있지만 장기적으로 추천드립니다.
사
사과/5년/20억
스피드랙 중고로도 많이 팔텐데 단프라박스보단 스피드랙이 좋은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