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제작 상품도 3PL 되나요?
내년에는 자체제작 비중을 조금 늘려보려고 하고있어요
💬 답변 19
사
사과/5년/20억글쓴이
상품수 엄청 많죠 ㅠ 1주일에 20개 정도는 최소 업로드 하는거같습니다
뮤
뮤츠/4년/5000
중국에서 물건가져오실때 구매대행이용하시는지요?
사
사과/5년/20억글쓴이
자사몰 운영중이긴한데 매출이 잘 안나와서.. 저도 그부분좀 배워보려고 이 방 들어온거에요
뮤
뮤츠/4년/5000
리뷰 옮기고 메타돌리면 잘나오실거같아요
사
사과/5년/20억글쓴이
ㅎㅎ.. 상품 업로드에 허덕이는중입니다 아직도..
배송팀도 블프때 맨날 10시까지 야근하고..
네네 에이블리 블프할때 저희도 미리 대비하죠 추석 끝나고 바로 블프 하니까
1년중에 10~12월이 젤 바빠요 낼까지 하네용
네 저는 진짜 가고싶은데 가서 흥정하는거 알려드릴게요 재밌어요
보통 가이드 끼고가져 아녕 중국무역통해서 받아와야져 저희는 위챗따서
한번 시킬때마다 최소 500장이상은 해야 손해안볼거같아요
한번 중국대행업체 껴서 물건 한번 시켜보세요 물류비 녹여서 계산 한번 해보시면 아실거에요! 마진 남기는게 쇼핑몰마다 다르다보니
애매할땐 일단 해보시는것도 나쁘지않은거같습니다
팬츠류가 더 많이 나오기는 합니다!
흐
흐어엉/1년차/2억
와 근데 언어 문제는 크게 없나요?!
권
권투하는 무지/준비중
사과님 대행 업체는 한국오는데까지 시간 얼마나 걸리나요?!
사
사과/5년/20억글쓴이
암튼 저는 너무 수량 적게는 안하시는거 추천드립니당
부
부탁하는 네오/ 준비중/준비중
수량 최소 어느정도 이상을 넘어야 좋을까요..?!
(
(해결사)히피/1년/8천
T T송금해서 사업자 통관하는건 3 박스 , 500장 이상 해야 유리합니다 자료 필요없다면 에이전시에서 대행통관 ok 하면 그 이하도 상관 없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