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류·발송
의견

자체제작 상품도 3PL 되나요?

라이언/2년/1억 3천 · 2025-11-27 · 📦 물류·발송 · 답변 9
쇼필공님 혹시 오늘 까지 OS할인 이면 QNA 하신다는 것 같은데 오늘 몇시에 하시나요..?

💬 답변 9

테오/8년차/2.5억
삼촌한테 대납하고 세금계산서발행은 월에 1번 거래처별로 한꺼번에 부가세 입금하고 세금계산서 발행받아요!
네모/2년/4천
선배님들 , 고수님들 제발 도와주세요 ㅠㅠ 아는 지인이 이제 쇼핑몰을 정리해서 제작의류 재고를 싼 값에 가지고 왔는데 저희 쇼핑몰 라벨로 갈려고 합니다 ! 혹시 라벨갈이나 택갈이 하시는 대표님들 있을까요 ? 얼마에 작업하는지 궁금하구 중국쪽에서 물건 들어오면 쇼핑몰 자체 라벨로 나가시는 분 있을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ㅠㅠ 아시는분 답변 꼭 좀 부탁드립니다 !!
쇼핑몰/1년차/800만
라벨을 어디어디 고쳐야하는걸까요 ?
네모/2년/4천
목뒤 라벨이랑 안쪽에 케어라벨입니다!
쇼핑몰/1년차/800만
이면봉제같은경우에는 안감을 뜯어서 전부다 교체해야하는데 일반 라벨집에서는 불가능하고요 완성집에서 가능하실꺼에요
네모/2년/4천
네네 혹시 플랫폼 중국제품들도 다 그냥 중국 택으로 나가나요 ???!
쇼핑몰/1년차/800만
제가 알기로는 케어라벨만 교체하는데 1000-1500원정도로알고있어요 수량이 많으면요
네 중국택으로 나가요! 케어라벨에 메이드인차이나 하는 분들도계시고 아니면 메이드인차이나종이라벨만 붙여서 나가는분들도있고요
네모/2년/4천
답변 감사합니다 !! 중국 제작 제품만 저희택으로 나가야겠네요 .....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