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산업센터 사무실로 사용 가능한가요?
혹시.. 여기 지식산업센터 사무실로 사용하시는 분 여기 계실까요..?
💬 답변 18
낑
낑깡/2년차/5000
저 지산입니다!
A
A/3년차/1.2억글쓴이
엇 혹시 다른 업종 추가해서 들어가셨나요?
낑
낑깡/2년차/5000
아뇨 그대로 들어왔어요!
A
A/3년차/1.2억글쓴이
원래는 이런 온라인 쇼핑몰 지산 안되지않나요?
낑
낑깡/2년차/5000
저 직원으로 있을 때도 지산 사무실이었고, 사업자 등록증이 있는데 안될 이유가 있다고 하시나요?!
A
A/3년차/1.2억글쓴이
혹시 사업자 제조업같이 되어있나요?업종
낑
낑깡/2년차/5000
소매업으로 되어있어요!
A
A/3년차/1.2억글쓴이
단순 도소매업은 원래 안되는걸로 알아서요 ㅠㅠ
낑
낑깡/2년차/5000
헉 그렇군요...?? 아는 분들 포함해 여럿 본 것 같은데ㅜㅜ 저도 다시 확인해봐야겠네요
쏠
쏠라/2년차/1.5억
지산 안돼여 저는 다른 사업자로 들어왔어요
A
A/3년차/1.2억글쓴이
그냥 지산 입주용으로 다른 사업자 만드신걸까요? 그럼 월세는 경비처리 안하시는걸가요?
춘
춘식이/2년차/7000
저는 업종 추가하고 들어왔는데 부동산에서 그렇게 해서 들어가라고 알려줬어요
A
A/3년차/1.2억글쓴이
광고업 추가하셨을까요?
체
체리/9년차/3.4억
지산 저도 입주했다가 지금은 이사갔는데 저는 타업종 추가 했습니다 창고.충전업 으로요
파
파이팅/7년/5억
쇼핑몰 지산 가능한데 도매및 소매업 아니신가요?
승
승/1년차/7000
부동산에서 다알려주더라고요~저도 지산에서지산으로 옮겼는데,지금있는곳은 25층이상엔 업종제한 없어요.
A
A/3년차/1.2억글쓴이
아 되는 곳도 있군요 ㅠㅠ 월세가 넘 비싼데 ㅠ 지산이 그나마 나아서 ㅠㅠ 답변 주셔서 감사합니다 !
쇼
쇼필공
산집법 때문에 지산들어갈때 허가업종이 있긴해야합니다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gazety&logNo=222966232340&proxyReferer=https%3A%2F%2Fwww.google.com%2F&trackingCode=extern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