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핑몰운영
질문

이지픽 사용해보신 분 계신가요?

체리/9년차/3.4억 · 2026-02-02 · 🛒 쇼핑몰운영 · 답변 2
혹시 이지픽 사용하시는 대표님들 계실까요 ? 만족스러운지 궁금합니다

💬 답변 2

두바이/5년/6억베스트
큰업체들 많이 사용중이신거 같아요. 예전에 대행업체 크게 이슈 있어서 잘 확인후 이용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그건 아닐듯한데…협의를 잘 하시고…거래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네오/10년차/3.8억
저희요 ㅎㅎ 이지픽 너무편합니다. 카페24자회사 아닌가요? 리스크는 크게 걱정안하셔도될듯한데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