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정산 늦어질 때 어떻게 운영하세요?
요즘 에이블리 정산이 늦어지다 보니 사입 자금이 부족한 상황이 자주 생기고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 주문이 들어와도 일단 사입을 진행하는 게 맞는지 아니면 자금 여유가 생길 때까지 주문을 일부 조절하시는지 다른 사장님들은 어떻게 운영하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특히 정산 전 자금이 묶여 있을 때 운영 방법 품절/지연 없이 버티는 노하우 같은 부분 공유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답변 1
도
도롱뇽/5년/000
선정산 이용하고있습니다 데일리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