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한 번 상위 잡으면 다음 시즌도 수월할까요?
에이블리도 한 번 상위 잡으면 다음 시즌도 수월하게 상위 잡나요?ㅠ_ㅠ
💬 답변 13
체
체리/9년차/3.4억
상위 라기보단
한번 터지면 계속 잘팔리더라거요!
지금 저희 티셔츠 하나 제작하는 상품 5년째 파는중입니다!..
쏠
쏠라/2년차/1.5억글쓴이
에이블리 깔로 갈려면 글래머 모델 섭외해야 될 것 같아요
체
체리/9년차/3.4억
무지티도 아닌데
쏠
쏠라/2년차/1.5억글쓴이
다만 저는 이 티셔츠가 검색 상단이라 광고비가 안나갑니다...
근데 아마 다른 대표님들도 그럴것 같긴한데
좋네요!!!
네
네오/10년차/3.8억
네추렁/스트레이트체형모델추천
체
체리/9년차/3.4억
나염티인데 계속 나가긴하네요 근데 3년이상되면 수량은 줄더라고요!
쏠
쏠라/2년차/1.5억글쓴이
이것도 편견이었구만...
아 정말요? 다 바스트가 엄청나던데...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