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핑몰운영
의견

자사몰도 있는 게 좋을까요?

똑똑/1개월미만/준비중 · 2026-06-05 · 🛒 쇼핑몰운영 · 답변 7
그럼 선배님들 제가 여성복을 올릴려고 하는데 스마트 스토어랑 쿠팡 판매자로 올려볼려고 하는데 자사몰도 있는게 좋을까요??..

💬 답변 7

네오/10년차/3.8억
12000원짜리 32000원
쏠라/2년차/1.5억
와우.... 저는 네이버라 판가를 못올리겠어요
네오/10년차/3.8억
일케해야남던데
쏠라/2년차/1.5억
7천원 도매짜리 판매가 9천원에 파는데도 있어서
네오/10년차/3.8억
안그러면 남는게없어요 재고로 치어죽어서
그거는 자살행위아닌가요?나쁜사람들!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