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류·발송
질문

편의점 택배 쓰는 게 나을까요?

무지무지/준비중/준비중 · 2025-09-30 · 📦 물류·발송 · 답변 4
그럼 이때부터 택배사 계약하는 것도 추천하시나용..? 초반엔 편의점택배 쓰는 게 낫겠죠..?!

💬 답변 4

쇼필공베스트
편의점 택배 얼마에 쓰고계신가요, ??
빼로롱 / 1년차 / 1000
Gs편택 보통 3400원에 쿠폰 받으면 3000원인걸로 알고있어요 !
뭉치/3년차/6천
저 편의점 택배쓸때 택배파인더로 2900원정도 였던거 같은데 요즘은 3010원정도네용 3060
무지무지/준비중/준비중글쓴이
엇 3900원 아닌가여..?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