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에 풀필먼트 쓰는 거 추천하시나요?
혹시 초반에 무조건 풀필먼트 쓰는 거 추천하시나요..?
💬 답변 12
사
사과/5년/20억
저는 오히려 처음이면 다 해보는게 좋지 않을까 싶어요
쇼
쇼잘싶/ 5년차/3억
풀필먼트는 마진구조가 안되면 들어가기 힘들지 않나요? 파시는 상품이 고기 이거니 마진이 높으면 괜찮은듯 합니다 고기 말고 고가요~
무
무지무지/준비중/준비중글쓴이
하다가 중도 해지도 가능한가요?
사
사과/5년/20억
저는 써본적이 없어서..ㅠ
무
무지무지/준비중/준비중글쓴이
아하 ㅠㅠ
사
사과/5년/20억
저희는 자체물류 cs 다 하고있습니다!
무
무지무지/준비중/준비중글쓴이
사과님 혹시 지방이신가요?
사
사과/5년/20억
서울입니다!
무
무지무지/준비중/준비중글쓴이
처음부터 자체물류에 cs 다 하셨나용?? 그럼 제품 포장할 때 cctv같은 거 따로 설치하셨나요?! 그리고 사입삼촌 쓰고 계신건지도 궁금합니다ㅏ
사
사과/5년/20억
제가 밖이라서 이따가 답변 드릴게요~~!
무
무지무지/준비중/준비중글쓴이
넵 감사합니다!
사
사과/5년/20억
처음부터 자체물류 cs 다 했습니다! 홈캠같은거로 맨처음에는 설치해서 cctv 대용으로 사용했고 사입삼촌 월결제로 하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