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 080 무료 수신거부 번호 사용하시나요?
혹시 CRM할 때 080 무료 수신거부 번호 발급 받아서 사용하시는 분들 월에 얼마나 결제하고 사용하시나요?! 추가로 어디에서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 답변 3
쇼
쇼필공
080번호 너무 광고같아서 저는 010으로 합니다!!
잏
잏팡팡 / 3년차 / 3억글쓴이
080번호 있어야 무료수신거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지 않나요?! CRM으로 문자 날릴 때요!
뭉
뭉치/3년차/6천
저는 개인 핸드폰이랑 따로 구분을 안해서 받는 전화만 070으로 번호 해놓고 문자 보내는건 스팸으로 볼까 싶어 010으로 보내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