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사 갈아타는 게 맞을까요?
안녕하세요! CJ 3000원에 택배를 이용하고 있는데 롯데택배에서 2200원에 해준다고 갈아타라고 하는데 갈아타는 게 맞을까요?? CJ에서는 롯데택배가 1월달에 망한다 이러시길래.. 의견을 여쭙고 싶습니다..!
💬 답변 3
춘
춘식/2년차/2천
롯데 왜 망한대요??ㅠ
팝
팝콘/2년차/2억글쓴이
저도 잘 모르겠어요 ㅠ 일부러 못 갈아타게 하려고 그러는 건지
춘
춘식/2년차/2천
저 롯데 사영하고잇는데 별 문제 없는데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