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 물류 vs 3PL, 어떤 게 나을까요?
사무실에서 자체 물류하는 것과 3PL 중에 고민 중인데 어떤 거 더 추천하시나요 ?
💬 답변 6
뽀
뽀뽀하는 어피치 준비즁
3pl은 검수 과정을 알 수 없지 않나요 ?!
별
별/2년차/4천
고정비전에 변동비부터 경험하고 고정비셋팅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네
네오 / 1년 / 중비중
혹시 소규모도 받아주는 3pl 업체 추천 주실 곳 있으신가요?!
별
별/2년차/4천
저는 이미 고정비 관련 실패를 해봐섭
뽀
뽀뽀하는 어피치 준비즁
jw컴퍼니 괜찮은 것 같아요
네
네오 / 1년 / 중비중
오 감사합니다!! 괜찮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