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핑몰운영
의견

NUGU 일본 플랫폼 재고관리 잘 되나요?

테오/8년차/2.5억 · 2026-01-26 · 🛒 쇼핑몰운영 · 답변 5
혹시 NUGU 일본 플랫폼 사용하시는 대표님 재고관리가 잘되나요~~? 입점하라고 연락이 왔는데 재고관리가 잘될지 의문이네요!

💬 답변 5

낑깡/2년차/5000
저는 계약서는 작성했는데...상품 등록 과정이 국내 플랫폼과는 다르게 너무 번거로워서 상품 등록도 못하고 있어요 ㅋㅋ ㅠㅠㅠ
사과/5년/20억
누구 저희 입점해서 판매중인데 초기 셋팅 좀 복잡하긴해요
테오/8년차/2.5억글쓴이
재고관리는 잘되나요? 교환반품 취소제품 재고관리가 잘될지 의문이긴하네요!
제니/15년/8억
아 복잡하구나.. 판매는 좀 어때요 오래전부터 연락왔는데 걍 보고 안했거든요 아무드도 나쁘지 않게 판매가 나가고 있어서 생각중이라서요
사과/5년/20억
저희가 소나랑 아무드 누구 다 입점되어있고 상위유저인데 그냥 그렇네요.. 막 엄청 추천은 안할거같아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