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핑몰운영
질문

메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가자/2년차/1억 · 2026-02-08 · 🛒 쇼핑몰운영 · 답변 49
선배님 근데 다름이아니라, 이거 메뉴 수정도 어떻게 해야되나요?? 📷사진(13:47)

💬 답변 49

네오씨/7년/5천베스트
그건 그냥 상품>분류관리>상품분류관리 에서 이름 바꾸면 돼요! 📷사진(13:57)
가자/2년차/1억글쓴이
아!!!! 꼭 디자인으로 들어갈 필요가없었네요 이러니까 못찾지 감사합니다 정말 ㅠㅠ
네오씨/7년/5천
여기 이름이요! 저도 처음엔 맨날 html에서 찾으려는 습관이 ㅋㅋㅋㅋ
가자/2년차/1억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찾아보니까 엄청 쉽네요 감사합니당 홈페이지는 보통 메뉴를 많이 만들어놓는게 나은건가요??
네오씨/7년/5천
저는 키작녀룩 졸업식룩 이런거 만들었더니 그 카테고리 클릭이 제일 많더라구요!
가자/2년차/1억글쓴이
네 감사합니다! 게시판 추가는 그냥 대분류 추가 누르면되는거죠?
📷사진(14:03) 이렇게 하고 저장했는데 📷사진(14:04) 변화가없는건 제가 뭘 잘못한거겠죠..? 오 됐다!!
네오씨/7년/5천
네네!!
왠지 향별로 또는 상황별로 카테고리 나눠도 재밌을거같아요 개인적인 의견 하나 슬쩍..
가자/2년차/1억글쓴이
오~ 좋은아이디어네요 📷사진(14:19) 혹시 이거 없애는 방법도 아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염치없어서 죄송합니다
네오씨/7년/5천
아웃겨 괜찮습니다 ㅋㅋㅋ 그건 html인데 잠시망여
가자/2년차/1억글쓴이
📷사진(14:27) 두개네요..
네오씨/7년/5천
📷사진(14:28) 여기 들어가시면 이 부분 지우면 없어져요 이거는 어떤 로그인 쓰고 계세요? 거기서 직접 수정하셔야하는데
가자/2년차/1억글쓴이
카톡이랑 네이버 다 쓰고 있어요 📷사진(14:29) 헤더 들어가면 이렇게 있는데
네오씨/7년/5천
킵그로우인가요? 두번째요!
가자/2년차/1억글쓴이
킵그로우인지 아닌지모르겠어요 지인이 달아준거라서 ㅠㅠ 어떻게 확인해야 될까요? 📷사진(14:30)
📷사진(14:31) 여기가 맞져?
네오씨/7년/5천
오.. 작업자가 달라서 그런가 완전 다르네요 그 부분을 혹시 모르니 메모장에 붙여넣고 지우고 저장해보세요! 그럼 없어지는지 확인해보시고 아니면 빠르게 다시 붙여넣고 저장..
📷사진(14:33) 여기에 있는지도 확인해보세요 저는 여기로는 그 아이콘을 관리하진 않아서
가자/2년차/1억글쓴이
오! 1번은 해결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14:35) 엄청많네요 저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오씨/7년/5천
저도 엄청 많아요! ㅋㅋㅋ 즐겨찾기 해놔서 즐찾리스트만 보이는거예용
가자/2년차/1억글쓴이
아 그러네요 47개 헐 로그인 누르면 1만원 쿠폰이 뜨는데 ㅠㅠ
네오씨/7년/5천
그거 알려드리고 싶은데 뭐쓰시는지 모르겠어요 ㅠㅠ
가자/2년차/1억글쓴이
감사합니다 찾았어요 📷사진(14:38) 요기 아래 숨어있네요
네오씨/7년/5천
오 다 그걸로 작업하셨나봐요 작업자분이 오히려 편하게 해놓으셨네요
가자/2년차/1억글쓴이
네..ㅋㅋㅋㅋㅋ 지인이 대충 해주고 상품등록해 이랬는데 할려고 보니까 이상해서..
네오씨/7년/5천
좋은 지인이다..
가자/2년차/1억글쓴이
갑자기 연락이 안돼요 .....
네오씨/7년/5천
헐 나쁜 지인이다.. ㅋㅋㅋㅋㅋㅋㅋ
가자/2년차/1억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발잔데 뭐 회사소송이랑 이런게 너무많다고 바쁘다곤 했었는데 배너 맡기고, 상품등록하고 메타광고배워보면되겠당
네오씨/7년/5천
전 개발의 1도 모르는데 혼자 눌러보며..
가자/2년차/1억글쓴이
와... 대단하시네요
네오씨/7년/5천
겨우 알아낸 작고 소중한 팁..
가자/2년차/1억글쓴이
이거 아무리 혼자눌러봐도 아까처럼 그.디자인에서 거기서만 계속 만지게 되던데 다른 메뉴를 눌러봐야됐는데 나이를먹다보니 ㅠㅠ
네오씨/7년/5천
이 카톡방이 있으니 좋네요 ㅎㅎ
가자/2년차/1억글쓴이
네 덕분에 편하게 했어요 감사합니다 네이버 리뷰는 못가져오져 홈페이지에?
네오씨/7년/5천
그 알파리뷰로 연동할 수 있는데 추가 지불금액이 있어요!
가자/2년차/1억글쓴이
갯수당 얼마 이런식인가요?
네오씨/7년/5천
전 엑셀파일 다운받아서 제가 직접 알파리뷰로 등록했어요
가자/2년차/1억글쓴이
우와
네오씨/7년/5천
그럴거에요 근데 한번 가지고 오면 알파리뷰 안써도 안지워지는 거더라구요 크몽에도 옮겨주는 작업하는 분들 많더라구요!
가자/2년차/1억글쓴이
네 스토어에서 카페24로 가져가면 할인율은 따로 설정해줘야되는거죠?
네오씨/7년/5천
상품이요?
아마 그럴거같아요 옮겨보질 않았어요 ㅠ 반대로만 옮겨봐서
가자/2년차/1억글쓴이
아아~~ 의류쪽으로 하시고 계신거죠?
혹시 홈페이지 구경가능할까요?
네오씨/7년/5천
앗 네 부끄럽네요
가자/2년차/1억글쓴이
그래도 의류쪽 5천이면 엄청 잘하시네요 ㅠㅠ 요즘 의류 엄청 힘들다고 하시던데
네오씨/7년/5천
어떻게 드리지.. 오픈톡 만들어주시면 보내드릴게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