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빗 풀필 추천하시나요?
안녕하세요 :) 혹시 올빗 추천하실까용..?! 자체 배송 시스템 없는 경우 직접 보내시나용..!
💬 답변 16
빼
빼로롱 / 1년차 / 1000
올빗은 절대 쓰면 안되는 풀필입니다... 그냥 쓰지마세여.. 다 안좋아요
축
축하춘식/1개월차/준비중글쓴이
그럼 직접 배송 보내는게 답이겠죠?!
콩
콩콩/1년/1200
1건당 5000원 이상이라고 보시면 돼요.. Cs도 완전 불친절 미출고는 다반사
축
축하춘식/1개월차/준비중글쓴이
헐 진짜 비싸네요
빼
빼로롱 / 1년차 / 1000
다른 풀필 + 직접 배송 섞어서하시는게 좋을듯해용 맞아요...
축
축하춘식/1개월차/준비중글쓴이
헐 이유가 있으실까요?
ㅜ-ㅜ
그렇군요..몰랐네욤... ㅜㅜ 저도 유튜브 보고 그럼 다들 직접배송+섞어서 하실까용..?
빼
빼로롱 / 1년차 / 1000
유튜브 강의 홍보 + 사업 돈벌이용입니다
쇼
쇼잘싶/ 5년차/3억
마진율 3배 이상 되지않으면 풀필먼트 쓰면 남는게 없습니다. 보통 소호쇼핑몰 마진으로 풀필 쓰는건 이득이 없으니 마진을 많이 보는 사업이 아닌 이상 힘드실거예요 2pl도 있으니 한번 알아보세요
축
축하춘식/1개월차/준비중글쓴이
감사합니당 !!!
쇼
쇼잘싶/ 5년차/3억
그리고 준비중인상태에서 어딘가 맞기려고 하는건 무조건 적자입니다. 월 1억이상 되지 않으면 외주 없체 주는건 의미가 없어요 남는게 없어서 일하기 시르실거예요.
축
축하춘식/1개월차/준비중글쓴이
조언 감사해용 ..
쇼
쇼잘싶/ 5년차/3억
곧 죽어도 몸빵은 필수입니다. 제 주관적인 생각이니 답은 아닌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슬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일단 내가 잘할줄 알아야지 외주도 맡길수있다 생각해요 저도 주관적인 생각은 그렇습니다..
쇼
쇼잘싶/ 5년차/3억
맞아요 내가 모르면 외주한테 이용만 당합니다. 내가 하나하나 달 알아야되고 나혼자 더이상 몸에서 못한다고 반응할때 한사람한사람씩 구하고 거기서도 효율이 안나올때 외주 생각해야 되는거 같습니다. 인건비가 부담이 되거나 5인이상 가고 싶지 않을때 외주추천 외주는 인건비보다 무조건 비용이 더 나갑니다. 대신에 사람에 대한 책임이 줄죠 2명 같이 일하는 1명을 잘 고용하는게 좋은거 같아요 많이 써봐야 알수 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