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수정할 때 모듈을 못 찾겠어요ㅠㅠ
이부분 왜그런지 아시는분 있을까요.. 수정할려고 디자인수정하기 누르면 모듈을 찾을수 없다고 하는데 ㅠㅠ 📷사진(13:32)
💬 답변 12
가
가자/2년차/1억글쓴이베스트
pc에서 누르면 겹쳐뜨는데.. 아예 첨만지는거라 너무 어렵네요 ㅠㅠ
네
네오씨/7년/5천
헙 스킨업체에 문의하면 무료로 수정해주실거예요
가
가자/2년차/1억글쓴이
답변 감사합니다 선배님 ㅠㅠ
네
네오씨/7년/5천
1억이 더 대단하시네요 이모티콘
가
가자/2년차/1억글쓴이
저희는 마진이 10프로에여..ㅋㅋㅋ
네
네오씨/7년/5천
아하 ㅠ 그래두 거기까지 갔다는것두 대단하세요🥹
가
가자/2년차/1억글쓴이
감사합니다 ㅠㅠ 안그래도 다른거 준비할려고...
춘
춘식/6개월/580
마진 10프로 ㄷㄷ
가
가자/2년차/1억글쓴이
8천찍으면 600떨어져요 ㅠㅠ
춘
춘식/6개월/580
헐..
네
네오씨/7년/5천
헉 아이템이 뭐예요,
가
가자/2년차/1억글쓴이
향수인데 개인브랜드아니고 아울렛식으로 모아서 팔아요 상세페이지 필요없고 단지 장점은 뭐 머리쓸게없으니.. 죄송한데, 스킨업체 어디서 찾아야되는거져..? 일할게 포장밖에 없어서 재고만 사놓으면 하루 두세시간이면 마무리칠수있으니까 그게 유일한 장점이네요 다른거 신경안써도 되고 아찾았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