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PL로 인한 중복 배송 문제, 해결 방법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저 3PL로 바꾼지 일주일 조금 넘었는데 제가 그전에 배송완료 한건이 그쪽 발주에 들어가서 2중으로 배송된건이 엄청나게 많은데 혹시 이런경험 있으실까요? ㅜㅜ 발주를 매일 넣고 있는데 누락건도 많고 매일 체크하기 너무 힘든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 답변 5
참
참새/5개월/1500베스트
업체가 이지어드민 사용을 안하나요??
오
오월이수영장/10/6천글쓴이
이지어드민 사용하고 있는데 이런경우가 없다는데 저만 계속 이러네요
참
참새/5개월/1500
저도 중복 발송이 된적이 있어서 메인화면 처리현황에 접수로 넘어간 것들 배송으로 넘어가기 전에 실 주문 내역이랑 더블체크 해보고 있어요 ㅜ
이지오토 사용하다보니 발주 상품에 나가면 안 되는 주문 건이 없는지 확인 해야겠더라구요
오
오월이수영장/10/6천글쓴이
아 그러면 이걸 매번 그렇게 확인하고 계시나요? 이것도 꽤 일이던데 이렇게 하는게 맞는건지 모르겠네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