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류·발송
질문

포장할 때 CCTV 어떤 거 쓰세요?

부탁하는 네오/11개월/준비중 · 2025-10-13 · 📦 물류·발송 · 답변 3
다들 포장할때 씨씨티비? 촬영 ? 어떤걸로 하세요?ㅜㅠㅠ

💬 답변 3

쇼필공베스트
저는 lg 인터넷 사용하고 있는데 인터넷 cctv 사용 하거나 사무실 보안업체 cctv로 확인해요!
부탁하는 네오/11개월/준비중글쓴이
ㅠㅠ사무실 없이 집에서 하는거면 lg 인터넷 cctv가 나을까욥!?!
ㄱㄱ / 4년 / 5천
리얼패킹 이라고 있는데 거기 많이 사용하세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