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필공님 자사몰은 대충 까페24로 개설하는거랑 좀 업체에 감각적으로 맡기는거랑….다를까요..혹시 자사몰 구축하신 분들 중 업체에 맡기신 분들 금액이 얼마정도였나 궁금합니다 ㅜㅜ 스마트스토어만 하다가 쇼필공님 스레드랑 유튜브 보고 자사몰 구축하기로 결정했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