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팀 운영 어떻게 하세요?
대표님들… 배송팀 운영어떻게 하세요 ?? 고견부탁드립니다. 좀 운영될만하면 그만두고 다시구하고 머리아프네요 ㅜㅜ
💬 답변 24
쇼
쇼필공
저희는 메인급 1명(대리) + 파트 오래 근무하신분 한분 (반직원 느낌)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파트분이 반직원하시면서 당근공고 올리시고 파트타이머 일정 조율까지 다하십니다 바코드까지 다 출력하시구요!
테
테오/8년차/2.5억글쓴이
그 반직원분이 그럼 알바관리를 다하시는거네요! 총 몇명으로 운영하세요 파트는? 시간이랑 급여를 160이면 9-3시정도로하나요?
쇼
쇼필공
맞아요 ㅎㅎ 반직원이라함은 급여를 160정도로 맞춰서 4대보험 까지 저희는 10시 30분 전직원 출근시간이라 19시30분 퇴근이고 아마 2~3시간 제안을 드렸어요 일찍 가시는걸로 알고있어요 ㅎㅎ 파트중에 한분 가장 오래 일하신분께
테
테오/8년차/2.5억글쓴이
아 따로관리는 안하시는구나 그냥 배송끝나면 가시는걸로
쇼
쇼필공
샘반이나 샘반까지 하시고!
테
테오/8년차/2.5억글쓴이
아 시간착각했네요 똑같이 9시간이긴하네요!
쇼
쇼필공
그리고 당근으로 이미 많은 사람들을 구인해서 일할 사람들 데이터가 있으니 갑자기 인원필요하면 예전에 했었던 분중 연락돌려서 바빠질때 급하게 구하고
테
테오/8년차/2.5억글쓴이
아 평소유지 인력은 몇명정도 하세요? 직원으로 하시는 두분빼고는 그것도 반직원분이 알아서하시나요?
네
네오씨/7년/5천
끼어들어서 죄송합니다 ㅠ 160이면 최저시급 아래인데 가능한건가요?
테
테오/8년차/2.5억글쓴이
시간만 줄이면 가능합니다 최저월급이 40시간기준이라 그런거예요
네
네오씨/7년/5천
아아 그렇군요!!
쇼
쇼필공
맞습니다 근무시간 자체를 일반 직원에 비해 낮췄어요 평소에는 파트 3명이 고정적으로 출근해요! 그래서 물류 대리급 1명 파트메인 1명 , 보조 2명 물류 대리급은 CS같이 쳐내고
테
테오/8년차/2.5억글쓴이
주휴수당같은거 생각해서 쪼갰는데 그게 더 머리아픈거같아요
쇼
쇼필공
아.. 맞아요 저는 그래서 시급 주휴수당과 원래 시급 사이로 중간값으로 세팅해뒀어요 네네
테
테오/8년차/2.5억글쓴이
시급 주휴수당 시급사이 중간값이 어떤거죠?
쇼
쇼필공
지금 주휴수당 포함 급여가 있을건데 원래 주는 시급과 주휴수당 사이
테
테오/8년차/2.5억글쓴이
10320 이면 12000원정도 계산해서 주시나요?
쇼
쇼필공
네네 이부분은 실장님이 관리해서 확인해봐야하는데 1.2 정도 될것같네요! 1년 넘으시면 1.3 발주넣고, 안정재고 넣고 이런 실무적인건 거의다 위임을해서 저는 기획을 대부분 하는편이에요!
테
테오/8년차/2.5억글쓴이
세팅이 잘되어있네요 ㅜㅜ 아직 배송도 제대로 세팅이 안된 '나'
째
째이/1년/6000천
정말 잘 되어있네여... 저는 아직 바코드도 없어요^^... 아직 주먹구구식 하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
쇼
쇼필공
그건 여기에 질문 주시면 해결 가능하죠 ㅎㅎ 요즘 프로그램 개발하면서 답변을 많이 못드렸는데 감사하게도 정말 많은분들이.. 귀한 인사이트 풀어주시더라구요! 여기는 질문하면 너무 기초적인것? 아니면 다들 답변 달아주시니 상세하게 물어보실수록 좋아요 ㅎㅎ
째
째이/1년/6000천
맞아요 답변을 다들 너무 잘해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테
테오/8년차/2.5억글쓴이
어떤 프로그램 개발중이세요~/
쇼
쇼필공
광고관리 프로그램입니다 대표님 ㅎㅎ 소재단위별로 원가율 측정되고 매출-원가-광고비=기여이익 기여이익 기반으로 소재 성과 분석해주고 너 이 광고소재 의류쇼핑몰 보세 기준 몇등이야! 상위 몇%야 그리고 너 데이터 기반 상위 몇 %야 를 보여주는거에요! 소재별로 등급 표기가됩니다 너 이거 S등급이야 예산올려 카카오 알림톡으로도 소재 좋은것 있으면 알림가고 폰으로도 예산설정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