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셀 3PL 어떤가요?
대표님들 3pl 계약할려고 알아보는데 엔셀 쓰시는분 계실까요? 어떤지 궁굼합니다!
💬 답변 5
무
무지/2년차/700
정답은 없겠지만 이것저것 다 따졌을 때 무난하게 괜찮은것같습니다! 엔셀이요
흐
흐어엉/1년차/2억
저 엔셀 이용중인데 조아용
참
참새/5개월/1500
혹시 엔셀 사은품이랑 택부착은 얼마인지 여쭤봐도 될까요?
필
필승/준비중/준비중글쓴이
사은품은 모르겟고 택 500이라고 들었어용
참
참새/5개월/1500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