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계는 어떻게 잡으셨나요?
오오!!!그럼 어떻게 체계?같은걸 잡으셨을까요!! 매출이 늘수록 체계못잡으면 무너지는게 느껴져서요ㅜㅜ
💬 답변 13
사
사과/5년/20억
체계 잡는다는게 참... 설명이 어렵습니다 ㅠ 그냥 진짜 당해보면서 아 이거는 앞으로 해야겠다 싶고 그냥 경험하면서 하나씩 만들어가는.. 대표님들마다 성향도 다르고 회사의 분위기나 그런게 다 다르니까
예를들어서 각 팀별로 (상품팀,cs팀,배송팀)별로 업무 순서등 나중에 더 켜져서 팀이 생기면 바로 업무를 시킬수있게
예를들어서 상품 업로드 하나 하려면 상품 촬영 모델컷-디테일컷-사이즈표 만들어놓고 상세페이지,썸네일 만들고 가격측정하고 업로드하고 이런 순서들이 메뉴얼적으로 만들어놓고 그 업무를 직원을 뽑아서 시키고 요렇게 조금씩체계를 잡아가는거죠
라
라이언/8년/0원
혹시 결제해서 사용중인 ai도 있으신가요?? 캔바 지피티 조합으로 프롬포트 따서 상세페이지도 나오는거 본고같아서요
가
가나/2년차/2200
다른분들은 혹시 상품검수 매일 직접하시나용? 아니면 업체 맡기시나요??
사
사과/5년/20억
저희는 알바분들이랑 직원분들이 다해요
먕
먕/2년차/8천글쓴이
그럼 사과님은 바코드랑 송장작업은 어떤분께 시키시나요?
사
사과/5년/20억
직원분들이 장기보고 어드민에 입고넣고 바코드 출력해서 각 업체별로 바코드 분류해서 폴리된 물건에 올려놓으면 고정 이모님들이 보고서 업체별로 바코드 부착하시고 바코드에 부착되어있는 로케이션에 정리합니다
라
라이언/8년/0원
사입해서 주문들어오면 검수하고 보내기까지 배송일이 꽤 걸릴텐데 불만접수는 많이 안되나요? 워낙 당일출고 로켓배송에 길들여져있어서. 좀 쪼리네요. 아동복할때 배송땜에 벌점먹고 한게 생각나서요
사
사과/5년/20억
배송직원들입니다!
당일 사입제품들어와서 그날 바로 배송나가지않나요?
라
라이언/8년/0원
아 그런가요? 전 지방이라 택배로 받는줄알았어요 뻘한 고민도 들어주셔서 감사함미다
도
도롱뇽/5년/000
대형 쇼핑몰 포장 알바 가보시는거 추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