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류·발송
의견

수입 물건 반출 시간이 왜 이렇게 오래 걸리죠?

도롱뇽/5년/000 · 2025-12-19 · 📦 물류·발송 · 답변 30
아 배송일정이예요 인천항이고, 입항은 다음날 떨어지는데 반출까지 기본6-7일 걸리구요 근데 어떤이는 1-3일내 반출이 끝난다고.., 이게 사실일까요;;;

💬 답변 30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음 이건 케이스바이 케이스인데 저희같은 경우는 컨테이너 입고 하는날은 4~5일 정도 뽑히고 있어요
도롱뇽/5년/000글쓴이
보통 이슈없으며3-5일, 근락는 이슈가많아서 6-7인가 했는데 아 컨테이너랑 마대랑 출고가 다른가봐요?!
라리언 / 1년 / 5,000
요즘 반출 넘 오래 걸려요!!! 짜증짜증...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혹시 반출이 6~7일이 광저우에서 아갈아갈님께 도착하는 일자 이신건가요?
도롱뇽/5년/000글쓴이
아 아녀 그 아 어디죠,.,연태근처 거시기 생각이 안나네요 그냥 한국 입항이후, 세금은 담날 꼬박꼬박 받아가는데 입항이후 반출까지 6일이여
라리언 / 1년 / 5,000
최근에만 그러시는거 아니세요? 원래 저도 3일~4일이면 풀렸는데 요즘 오래 걸립니다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음 그럼 물류를 바꾸심이 좋으실수도 있어요
콩순이/3개월/2000
다들 말씀하시는 게 사업자 통관이신가요??
도롱뇽/5년/000글쓴이
그럼...다시 돌아돌아 쉽인데1-2일만에..어츠케 빼는건ㅣ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광저우 -> 사무실까지 4일코스 나왔네요
도롱뇽/5년/000글쓴이
긍께요 저렇드라구요
라리언 / 1년 / 5,000
인천항 입항 맞죠?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넵 맞습니다 정식통관
라리언 / 1년 / 5,000
컨테이너에 같이 들어오시나요?
도롱뇽/5년/000글쓴이
광저우에서 빼는게 더 빠를판인데
라리언 / 1년 / 5,000
오 더 빠르세요??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저 광주 15일출발 오늘 저희 사무실로 물건도착
콩순이/3개월/2000
광저우에서 <<< 위해로 안가고 바로 가나요?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컨테이너에 같이 입항 됩니다
라리언 / 1년 / 5,000
대박이네요..
도롱뇽/5년/000글쓴이
이미 광저우에서 위해 까지2,3일에 후 10일은 기본으로 먹어서 슬픈 어피치님... 업체 공유는 실례일까요...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넵!위해로 가지 않습니다..
라리언 / 1년 / 5,000
저도 세관법인에 따지니까… 본인들이 컨테이너 들어오는 순서를 조정할 수 없다,,, 세관에서 순차적으로 컨테이너를 뺴주는데, 대표님거 컨테이너가 @번째에 있어서 기다려야한다.. 이러더라고요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아 이건 방장님께...
도롱뇽/5년/000글쓴이
광저우서 보내는게 조금 더 비싸긴한데 거리도 있다보니ㅠㅠ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여쭤보는게 하하 홍보 목적이 될수도 있기에
도롱뇽/5년/000글쓴이
개톡이라두... 쇼필공님 ㅠㅠ 바쁘신 시간이시려나요ㅠㅠ 저희두여 똑같은 답변이예요 근데 누군가는 더 빠르게 받고있는 소식들이 들려서 혼란하더라구요
라리언 / 1년 / 5,000
이걸 업체에다가 독촉연락하면 빼준다고 들어서 제가 1시간마다 진상짓 했거든요... 근데도 안되더라고요
상상초월+,11년차,17억
(빠르게 받든 늦게 받든 할사람은 하잖아요)
도롱뇽/5년/000글쓴이
저는 이해가 안되서 물어보고 설명을 들었는데 ㅠㅜ달라지는건 없더라구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