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톡 AFL이나 워크플로우 사용하시나요?
채널톡 AFL이나 워크플로우 다들 사용하시죠? 비용이 너무 부담되어서 껐는데,,,또 끄니 타격이 있는 듯하네요
💬 답변 13
도
도롱뇽/5년/000
저는 안써봤어요
슬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도매만 오래했던터라 에이블리 쪽에서도 활용하면 좋을까요?!
라
라리언 / 1년 / 5,000글쓴이
채널톡을 자사몰에 넣어서, 구매를 유도한다거나 가입을 유도한다거나 이런식으로 활용해요! 근데 효과가 좋습니다... 그러니 돈을 많이 받아가는 배짱..장사를 하는것 같은,,,
슬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오오 돈값은 하지만 좀 많이 받아가는
라
라리언 / 1년 / 5,000글쓴이
나가는 돈이 넘 커요
서
서율/4개월/280
맞아요 카페24에 특화되어있는 워크플로우..
도
도롱뇽/5년/000
자사몰 비중이 낮고 Cs 소모 시간이 적은편인것같아요
라
라리언 / 1년 / 5,000글쓴이
깔끔하시네요…제일 부럽습니다
개발할건 직접 개발하고 있는데,,,CS쪽은 어쩔 수. 없이 채널톡을ㄹ 써야해서
메타광고로 유입시켜서 다 데려다 놓은 애들한테, 또 돈을 태우는 느낌이라
도
도롱뇽/5년/000
자사몰 볼륨이 커지면 고려하려하는데 저희는 .. 자사몰 왔다가 에이블리나 직잭으로 빠지는 애들이 있긴해서 미련없이 보내줍니다🥲
라
라리언 / 1년 / 5,000글쓴이
이건 어쩔 수 없더라고요…저도 쿠팡이나 네이버로 빠집니다 메타광고 줄이면, 쿠팡/네이버 매출도 같이 줄어요…😂
슬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
플랫폼이랑 같이걸면 안좋은점도 있군요 더 편한길을 찾는게 본능이라 뭐라 할수도 없고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