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핑몰운영
의견

자사몰이랑 에이블리 가격 다르게 하시나요?

티비보는라이언/1년/1000 · 2025-12-19 · 🛒 쇼핑몰운영 · 답변 4
사장님들 자사몰이랑 에이블리 가격 동일하게 하시나요 아님 조금 올리시나요,,수수료랑 택비가있으니 고민되네요 ㅠ

💬 답변 4

도롱뇽/5년/000
전에는 이놈들이 가격 다르게 설정하면 패널티 주니 뭐니 협박했는데 요즘은 괜찮은걸까요
두찌/12년/2억
그러게요.. 다르게 설정할수만 있다면 다르게 가시는게 이상적이긴 해요
티비보는라이언/1년/1000글쓴이
다르게 하고있긴해요 근데 아무래도 에이블리는 가격경쟁이있으니 매출이 좀 떨어지는것 같아서
도롱뇽/5년/000
저는 전체 단가를 다 높게 잡고 자사몰은 할인넣구요 에이블리는 .. 셀프할인을 ... 가끔 에이블리에서 더 비싸게 구매하시는 분들도 계신해서 ..... 생각보다 막 엄청 가격 비교를 많이 하지는 않는것 같기도 ? 합니답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