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사업 초기 재고, 배송관리 툴 어떻게 쓰세요?사모예,1년미만,준비중 · 2025-12-19 · 🛒 쇼핑몰운영 · 답변 3다들 사업 초기에는 재고,배송관리 툴 어떻게 쓰셨나요? 엑셀 만들어야하나 찾아보고 있어요..💬 답변 3도도롱뇽/5년/000베스트저는 솔루셧 셀메이트썼어요 초기부터사사모예,1년미만,준비중글쓴이답변 감사합니다! 그냥 초기부터 쓰는게 맘 편하죠?도도롱뇽/5년/000네ㅠㅠ20만원으로 물류알바 둔다고 생각하고 바로썼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