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류·발송
의견

배송 인원 어떻게 운영하세요?

테오/8년차/2.5억 · 2026-02-09 · 📦 물류·발송 · 답변 48
네오님! 혹시 배송 인원 요즘 어떻게 하시나요 저희도 매출이 계속 늘다보니 점점 벅차네요

💬 답변 48

네오/10년차/3.8억
물류1 파트2로 하는데 배송 다 못쳐서 다음날로 미뤄지고있어요
테오/8년차/2.5억글쓴이
물류1랑 파트2는 9to6 으로 일하는건가요~?
네오/10년차/3.8억
아뇨 10-7 인데 파트1은 12시-6시 저희 사입 물건이 10시에와요..ㅠ 늦으면 10:30...
테오/8년차/2.5억글쓴이
저희는 9-1 파트 5명하는데 오늘 물량 많이 남았어요..
네오/10년차/3.8억
하루 출고량이 어떻게되세요?
테오/8년차/2.5억글쓴이
요즘 250-400개 정도 되는거같아요
네오/10년차/3.8억
400개까진 안나오는데 저희는 주에 1번정돈 나오고 평균 근데 그 한명당 사는 갯수가 많아요 ㅠㅠ
테오/8년차/2.5억글쓴이
비슷한거같아요 2월들어서 일매출이 1천이상나오다보니 금토일
네오/10년차/3.8억
저희도그래요 하루 250-300정도인거같아요 신기하다 흐름이 어캐일케 비슷하져? 스타일이비슷한가
테오/8년차/2.5억글쓴이
저희는 상품형입니답. 얼굴없어욯
네오/10년차/3.8억
금토일이 좀 쳐지고 오늘은 알고리즘이
테오/8년차/2.5억글쓴이
월요일이 대처가안되네요
네오/10년차/3.8억
어제랑 비슷하거나 좀더 낫거나..
테오/8년차/2.5억글쓴이
금토일 좀 처지긴했는데 오늘은 좀 더 올라왔어요
네오/10년차/3.8억
맞아요 같나봐요 ㅋㅋㅋㅋㅋㅋ
테오/8년차/2.5억글쓴이
저랑 흐름 진짜 비슷하신듯 금토가진짜 쳐지고 ㅋㅋㅋ
네오/10년차/3.8억
금토는 진짜 반타작 ㅋㅋㅋㅋㅋㅋㅋ
테오/8년차/2.5억글쓴이
저도 ㅋㅋㅋ
네오/10년차/3.8억
500정도 나온거같은데요? 아근데 저희는 반품율이 진짜 많아가지고ㅠ
테오/8년차/2.5억글쓴이
반품수가 많지 반품율은 비슷하지않으세요?
네오/10년차/3.8억
📷사진(21:30) 흐름이 거의비슷하네요
테오/8년차/2.5억글쓴이
진짜 전체적인 흐름이 있는듯요.. 이벤트 하지 않는이상 ㅋㅋ
네오/10년차/3.8억
근데환불에서 차이가 크네요 저희가 환불이 더많은듯
테오/8년차/2.5억글쓴이
아 저희는 한 7-12% 왔따갔다 하는거같아요
네오/10년차/3.8억
저희는 20%는 나오는거같은데ㅠ 취소포함이에요 오 ,.,, 어떻게 그렇게 적으세요?
테오/8년차/2.5억글쓴이
네네 취소포함 작은편이군요 평균이 아마 12%정도라고 알고있어요
네오/10년차/3.8억
반품율 어디서 보시나여?
테오/8년차/2.5억글쓴이
📷사진(21:32) 그냥 홈에서 봐요 주문대비 환불 금액
네오/10년차/3.8억
아 그러면 10%안되는데 지그재그 미포함이니까 포함하면 10%넘겠네여 저희도
테오/8년차/2.5억글쓴이
지그재그 15%정도 밖에 안되서 신경안쓰긴해요..
네오님이랑 저랑 머리맞대고... 배송을 어떻게 같이 해결을 ㅋㅋㅋ
네오/10년차/3.8억
테오님이 근데 반품율이 적다는거는 상세페이지에 반품을 안하는장치가있거나 ㅋㅋㅋㅋㅋㅋ 행복한고민이네요ㅠ..
테오/8년차/2.5억글쓴이
상품형이라
네오/10년차/3.8억
무언가 다른게 있는거같은데 으아 반품율줄이는데 좀 신경쓸까봐요..단가가 낮다보니ㅜ
두찌/12년/2억
테오님 환불건수까지 포함이면 진짜 반품율 적은편이신거 같아요
네오/10년차/3.8억
📷사진(21:36) 저희는 이정도 나와요 15% 나오는거같은데
테오/8년차/2.5억글쓴이
인물형이 반품율이 높은거같아요
네오/10년차/3.8억
그쵸
테오/8년차/2.5억글쓴이
상세에 다른장치가 있진 않아요 저희는 그 뭐지.. 반품라벨이라해야되나 반품택 도 안붙여서 나가요 시간때문에
네오/10년차/3.8억
그거 달아서 나가세요? 아아 그거언제붙여요..
테오/8년차/2.5억글쓴이
네맞아요..
네오/10년차/3.8억
ㅋㅋㅋ 붙이라고하면 도끼들고 째려볼거같아서 못시키겠음..ㅠ
테오/8년차/2.5억글쓴이
근데 요즘 좀 화나서 붙이고 싶은마음도 점점 입고 반품하고 뻔뻔한사람들 늘어서
네오/10년차/3.8억
델구있는인원으로 운용하려하다보니ㅠ 맞아요 ㅠ 향수냄새빼는데 하루죙일걸려요
테오/8년차/2.5억글쓴이
향수냄새에 진짜 들이 부었는데 아니라고 빡박 우겨서.. 등중간에 뚫어서 달고싶어요
네오/10년차/3.8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월들어 많이 오르셧ㅆ죠?
저희는 이정도 나와요 📷사진(21:36) 15% 나오는거같은데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