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비 얼마 받으세요?
택배비 얼마 받으세요!?
💬 답변 31
테
테오/8년차/2.5억
박스크기도상관없이 1800원입니다 저희
두
두찌/12년/2억글쓴이
무료배송도 궁금해요…
네
네오/10년차/3.8억
이번에 간신히 내린게 2150
테
테오/8년차/2.5억
대한통운에서 로젠으로 로젠 지금 엄청 공격적
두
두찌/12년/2억글쓴이
저희도 우체국 2100
테
테오/8년차/2.5억
우체국도 1950원 딜들어왔는데 로젠이 이겼어요.
네
네오/10년차/3.8억
어캐 딜이 들어왔져 지역이 서울이신가? 1800원..미친가격.. 대한통운이세요?
테
테오/8년차/2.5억
이번에 갈아탔음요..
두
두찌/12년/2억글쓴이
아.. 근데 스팀치고 박스비에 가능한가요?
네
네오/10년차/3.8억
저희는 우체국만 써가지고 ㅜ 지방러는 ㅜㅜ 이게 최대..ㅠ..
테
테오/8년차/2.5억
마포구쪽 경기도 ㅋㅋㅇ 여기 엄청 큰 지식산업센터라 배송경쟁 치열합니다
네
네오/10년차/3.8억
아 그럼 가능하겠어요 그게 다같이 묶어서 나가면 공동구매처럼 싸게할수있다더라구요
두
두찌/12년/2억글쓴이
와.... 우체국 크기 제한 넘나 철저한데ㅜ
테
테오/8년차/2.5억
그래서 원래 2100 이었거든요 박스크기별 운송비도 차이나고 80이상이면 2500원이었ㅇ요 배송비는 3000원받아요 7만원 이상무료배송 지그재그는 10만원이상 총계산해보니 한달에 100만원이상은 세이브되더라구요
네
네오/10년차/3.8억
택배비 1800원이면 날아다닐수있음 에이블리 들어가기 쌉가능
두
두찌/12년/2억글쓴이
아.. 그럼 박스 나가도 괜찮군요.
테
테오/8년차/2.5억
지금 자사도 10만원 이상으로 변경할까 고민중이에요. 객단가가 8만원 중후반으로 잡히다보니.. 고민중입니다.
두
두찌/12년/2억글쓴이
저희 이번에 택배비 3500 올렸어요. 많이 사고 반품 건수가 너무 늘어서 무배 조건도 2월까진 유지하고 3월부터는 올릴까 싶습니다….
테
테오/8년차/2.5억
아 다른 업체들 조사하다보니가 반품비를 좀 쎄게 책정하시는 업체들도 있으시더라구요
네
네오/10년차/3.8억
3500원 이면 매출액에 타격없으세요?
두
두찌/12년/2억글쓴이
그래서 비수기에 올렸어요.. ㅋㅋㅋ 엄청 걱정하면서 올리긴 했는데, 진작 올릴껄 싶게 묻는 분들은 없네요. 그리고 교환/반품 응대는 고객센터 답변도 친근톤 안쓰고 사무적인 메뉴얼로만 답변 나가요. 1,2월 아직 크게 재구매나 효율이 빠지진 않아서 당분간 금액은 유지할거 같아요.
테
테오/8년차/2.5억
근데 물어보는 고객님들 있지않으세요?
두
두찌/12년/2억글쓴이
엄청 걱정하면서 올리긴 했는데, 진작 올릴껄 싶게 묻는 분들은 없네요. 그리고 교환/반품 응대는 고객센터 답변도 친근톤 안쓰고 사무적인 메뉴얼로만 답변나가요. 1,2월 아직 크게 재구매나 효율이 빠지진 않아서 당분간 금액은 유지할거 같아요.
네
네오/10년차/3.8억
지금은 일단 물류실 확장이 먼저라 확장하고 있어요ㅠㅠ 사실 이렇게 오른게 처음이라 대응을 어떻게 할지 잘 모르겠어서 2월은 좀 관망하고 3월에 더 터지면 파트 추가 채용하려고 해요.
테
테오/8년차/2.5억
관망하려고 하는데 배송하시는 분들이 지쳐보이는게 보여서.. 그리고 다 끝내지지도 않고 공격적으로 좀 채용해서 여유있게 해야하나도 고민이네요. 근데 단품으로 배송비 내는 비율을 보면 그렇게 또 많지 않긴 하더라구요.
네
네오/10년차/3.8억
근데 이게 지금 파트 이모님 채용할 때도 타 쇼핑몰에서 근무하셨을 때 2달 하고 짤리셨다고 (물량 줄어서) 뭔가 파트여도ㅠ 쓰는 건 쉬운데 짜르기가 좀 ...ㅠ 제 성격상 좀 그게 안되는 거 같아요.
두
두찌/12년/2억글쓴이
시기가 지금부터 상승 시기는 확실해서 지금도 하루치 소화 못하면 미리 채용 시작하시는 것도.
네
네오/10년차/3.8억
나이 있으신 분들이라 ㅠㅠ 젊은 친구들은 또 말 나올 거 같고.
테
테오/8년차/2.5억
저는 카페 할 때 알바 많이 채용한 적 있어서 문자로 보냅니다… 저도 살아야 해서ㅜㅜ
두
두찌/12년/2억글쓴이
아예 뽑을 때 단기로 여러 명 채용해서 돌려보세요.
테
테오/8년차/2.5억
아이번에 서면으로 통보 안 해서 3일 만에 잘랐는데 5천만원 배상 나왔더라구요. 3일 만에 컵을 7개인가 깼다던데 지각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