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마리뷰 vs 알파리뷰, 어떤 게 더 좋나요?
알파리뷰보다 크리마리뷰가 좋다는데 어떤가요??
💬 답변 9
파
파이팅/7년/5억
연동은 플랫폼별 크리마가 좋고 소비자형으로 가면 알파라 생각해요~
춘
춘식/준비중/준비중
저는 크리마리뷰 쓰고 있는데 알파리뷰로 갈아타려고 합니다 크리마에 없는 기능들이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얼마 더 담으면 무료배송 얼마 더 하면 무슨 혜택 놓치고있는 혜택이 있어요등등
파
파이팅/7년/5억
두개다 써본입장에서 웹내에 잡다한 기능 많이 있으면 이탈률 많아져서 쓰다가 다빼고 운영했네요 저는ㅋㅋ 오류나는걸 엄청싫어해서
한
한가한 어피치/3년/7천
그래서 두개중 어떤걸로 정착하셨나요?
파
파이팅/7년/5억
저는 돈아깝지만 연동때메 크리마로.. 알파쓰고 연동이 안되서 매출이 빠져서 근데 의류쪽 연동할 플랫폼 없으면 그냥 알파 추천드려요 기능싹 빼고 금액이 훨씬 저렴해서
춘
춘식/준비중/준비중
맞다 크리마 가격도 엄청 비싸요 한번 결제 할때마다 따끔거립니다 최근 3개월 출고 수량으로 금액 결정나는데 꿀팁은 비수기때 결제하시면 좀 싸게 미리 결제 가능합니다
파
파이팅/7년/5억
거 고객센터에 징징거리면 할인좀 해줍니다ㅋㅋ 할인해줘도 금액 비싸서 매출을위해서 어쩔수없이 썻죠 뭐
춘
춘식/준비중/준비중
맞아요 ㅋㅋㅋㅋㅋ 40%정도 내려주는 그래도 뭐같이 비싸긴합니다
티
티비 보는 라이언 / 3년 / 7천글쓴이
알파리뷰로 가야겠네요! 고수님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