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 계약, 어떻게 시작하나요?
선배님들 질문잇어요 처음시작하면 택배건수가 거의없는데 택배계약을 어떻게하시나요? ㅠㅠ
💬 답변 11
지
지우/준비중/준비중
보통 집에 자주 찾아오시는 기사님들 번호있으면 그분께 말씀드려서 진행한다고 들었어요! 근데 저는 비상주 사무실 계약하고있어서 그쪽 통해서 하고있어요~
다
다음 준비중 준비중글쓴이
집은..쿠팡만...ㅠㅠ 택배계약이 난간이네요..우체국도 거절당하고
지
지우/준비중/준비중
집쪽에 오시는 택배기사님 붙잡고 하시는 경우도 있다고 들었어용
뭉
뭉치/3년차/6천
집으로 오시는 기사님들도 소량은 수거 안하랴고 하시는 분들 많아서 저는 셀러오션에 지역 택배 구한다고 올랴서 연락오신 기사님들 중에 계약했어요~ 소량이라 좀 비싸지만.. 크기 무게 관계없이 가격통일이라 나름 만족하고 합니다 월 몇건 정도라고 미리 올랴두고 모집했어용
다
다음 준비중 준비중글쓴이
그럼 처음에 건수가 거의없어도 계약을 해주실까요? 보통 처음하신분들 얼마정도 계약하시나요?
뭉
뭉치/3년차/6천
저는 처음에 편의점으로 6개월 정도 한거 같은데 택배들거 편의점 뛰어가는거 진짜 힘들더라구요.. 한여름에 ㅠㅠ 편의점 가격이랑 최대한 맞춰서 2900-3000원 선이에요.. 여기 대량 보내시는 대표님들은 뭐 2천원 초반도 있는데 그정도 하려면 몇천건은 되야해서
다
다음 준비중 준비중글쓴이
저는오늘 택배들고 우체국뛰어갓다왓어요 ㅠㅠ 당분간 그렇게 해야하는걸까..ㅠ 생각보다 싼데요 ㅠㅠ 몇몇알아밧는데 아에 계약을 안해주신다하고 우체국은 계약은해주되 100건안되면 자동해지한다하고 ㅠ
루
루루/10개월/2000
저... 혹시 삼촌이 택배도 같이 하시는 분도 있던데... 저같이 몇건 안되는 분들 모아서... 우체국 택배 건수 상관없이 2800원 해주시거든요...
뭉
뭉치/3년차/6천
셀러오션에서도 구해보시고 요즘 택배파인더나 착한택배에 소량 사업자들 택배 계약 할수 있는거 있어용
루
루루/10개월/2000
앗 저 경남이에용 ㅋㅋ
뭉
뭉치/3년차/6천
와 좋네용 저는 경남 지방이라.. 삼촌도 몇분 안계셔서 ㅋㅋㅋ 엇!!! 이럴수가 ㅋㅋㅋㅋㅋ 근데 저는 요즘 물량 반은 3pl 로 진행중이라.. 다시 자체배송으로 돌리면 단가 조정할까 생각중이에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