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마 멤버십 써보신 분 계신가요?
대표님들 신마 멤버십 쓰시나요?..
💬 답변 5
비
비하인드/준비중
저 최근에 결제했어요. 여자친구랑 같이 사업하는데 하나로 보기 너무 불편해서 몇달간은 같이 볼려고 결제했답니다.
존
존버중/3년/비공개글쓴이
그쵸 ㅠ 재고문의 횟수 정해져있는거랑 비슷한상품 보기 안되는게 킹받네요..
비
비하인드/준비중
맞아요..그거랑 pc로 보는것도 매우 편하더라구요.
네
네오씨/7년/5천
하 맞아요..
뭉
뭉치/3년차/6천
저도 버티고 버티다 이번달 신마 결제했네요.. 피씨로 업무하면서 보는것도 편해지고 os 쓰면서 바로바로 캡쳐해야되서 결제해야겠더라구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