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의견

사입삼촌 하루에 한두 건 맡겨도 괜찮을까요?

권투하는 무지/준비중 · 2025-10-12 · 🏬 사입·소싱 · 답변 4
사입삼촌은 어디서 구해야할까요..? 주문건수가 많진 않은데 직접 할 수가 업어서 사입삼촌 맡기려하는데 하루에 한두건만 있어도 괜찮을까요..?ㅜㅜ

💬 답변 4

말랑/2년차/1억
셀러오션이요 수지구청이면 공유해드리는듸ㅣ 계산해보세요 월사입이싼지 건당이싼지
권투하는 무지/준비중글쓴이
넵!! 감사합니다🥺
물량이 적어서 건당으로 하려구요 인천 사입삼촌 공유해주실 수 있는 분 계실 까요😭
말랑/2년차/1억
글올리믄 금방연락와유ㅎㅎ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