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입삼촌 하루에 한두 건 맡겨도 괜찮을까요?
사입삼촌은 어디서 구해야할까요..? 주문건수가 많진 않은데 직접 할 수가 업어서 사입삼촌 맡기려하는데 하루에 한두건만 있어도 괜찮을까요..?ㅜㅜ
💬 답변 4
말
말랑/2년차/1억
셀러오션이요 수지구청이면 공유해드리는듸ㅣ 계산해보세요 월사입이싼지 건당이싼지
권
권투하는 무지/준비중글쓴이
넵!! 감사합니다🥺
물량이 적어서 건당으로 하려구요 인천 사입삼촌 공유해주실 수 있는 분 계실 까요😭
말
말랑/2년차/1억
글올리믄 금방연락와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