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도매 매입금 차감 방식이 바뀌었어요
사장님들 혹시 동대문 도매 매입금 차감 관련해서 여쭤봅니다. 현재 거래처에 매입금이 35,000원 잡혀 있는데 이번 주문 금액이 22,000원이라 매입금 3분의 1 차감이 안 된다고 하더라고요. 이유는 '주문 금액이 잡혀있는 매입금보다 높아야 매입금의 1/3 차감이 가능하다'는 건데, 35,000원 보다 높은 금액으로 주문해야 한다고 합니다. 다른 도매들도 보통 이런 방식으로 처리하나요? 매입금이 있어도 주문 금액이 매입금보다 낮으면 아예 차감이 안 되는 게 일반적인지 궁금합니다.
💬 답변 6
제
제니/15년/8억베스트
도매마다 다른거같아요 매입금을 얼마이상 못쓰게 하는곳도 있고 지금과 같은 경우도 있더라구요
두
두바이/5년/6억
제 기준 도매매장 평균기준 일반적인 매장인듯 합니다
ㄱ
ㄱㄱ / 4년 / 5천글쓴이
원래는 안 이랬는데 갑자기 매입금 차감 방식이 바뀌었더라구요
두
두바이/5년/6억
매장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는듯 합니다
ㄱ
ㄱㄱ / 4년 / 5천글쓴이
그래도 여기만 그런거 아니라고 하니 조금 위안을 얻고 갑니다.
두
두바이/5년/6억
기준이 매장마다 다른거라서 너무 마음쓰지 마세요! 화이팅 하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