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님들 신마에서 18000원 짜리를 에이블리에서는 29000원,, 27000원 이렇게 팔고 있는데 남는게 있는건가요.. 아니면 많이 팔면 단가 조정을 해주는걸까용.. ㅜㅜ?
질문신마에서 사입한 옷, 에이블리에서 팔면 남나요?햄이/5개월/4천만원 · 2026-06-12 · 🏬 사입·소싱 · 답변 0대표님들 신마에서 18000원 짜리를 에이블리에서는 29000원,, 27000원 이렇게 팔고 있는데 남는게 있는건가요.. 아니면 많이 팔면 단가 조정을 해주는걸까용..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