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의견

건기식 외주로 하면 안 되나요?

티비보는어피치/준비중/준비중 · 2025-12-30 · 🏬 사입·소싱 · 답변 4
공장에 외주로 하는건 안되요?

💬 답변 4

상상초월+,11년차,17억
외주면....또 뭐랄까....신뢰가.....^^;;
하트/5개월/700
저 건기식 자체제작하는 곳 옆에서 봤는데 남는게 없다고 하더라구요
라리언 / 1년 / 5,000
이게 웬만한 자금이 없고는 힘들더라고요…
하트/5개월/700
원료가 비싸다고 합니다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