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장에 외주로 하는건 안되요?
의견건기식 외주로 하면 안 되나요?티비보는어피치/준비중/준비중 · 2025-12-30 · 🏬 사입·소싱 · 답변 4공장에 외주로 하는건 안되요?💬 답변 4상상상초월+,11년차,17억외주면....또 뭐랄까....신뢰가.....^^;;하하트/5개월/700저 건기식 자체제작하는 곳 옆에서 봤는데 남는게 없다고 하더라구요라라리언 / 1년 / 5,000이게 웬만한 자금이 없고는 힘들더라고요…하하트/5개월/700원료가 비싸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