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치 보관 어떻게 하세요?
대표님들 스와치 보관 어떻게 하세요 ? 그냥 박스나 서랍에 한번에 다 넣어두시나요?
💬 답변 3
쏠
쏠라/2년차/1.5억베스트
모아두다가 한번 싹 버렸어요 괜찮은 것들만 정리해서 리빙박스에 넣어뒀습니다
무
무지/5년차/2억글쓴이
싹 버리셨군요 정리못하는 병이라 언젠간 쓰일까봐 계속 쌓아두고 잇네요 ㅜ
쏠
쏠라/2년차/1.5억
제작 위주인데 제작 하게되면 스와치는 또 받고 다른 원단집으로 바꾸기도 하고 색상도 새로 나오고 색상 번호도 바뀌기도 하고 ... 어차피 런칭하는상품 스와치는 새롭게 받게 되더라고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