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의견

겨울옷 미송 문제 해결 방법 있을까요?

고양이/2년/5천 · 2025-10-23 · 🏬 사입·소싱 · 답변 39
사장님들 fw 몇번 해보신 분들 겨울옷 원래 평균적으로 여름옷보다 지연이 심한가요?

💬 답변 39

고양이/2년/5천글쓴이
이번달 미송 끔찍하네요 ,,, ㅎ_ㅎ
(
(해결사)히피/1년/8천
저도 지금 고객님들한테 양치기 소년이네요 ㅎ 34일째 미송 . .
쇼필공
겨울옷 미송 정말 심해서 거래처를 잘 찾는것도 엄청난 재산 입니다
파이팅/7년/5억
인정합니다
쇼필공
쇼핑몰 미송 많이 잡히잖아요? 그래서 공식 만들었습니다 ㅎㅎ
답글 남겨주시면 DM로 보내드립니다~~
이번에 일매출 1억2천 가능한것도 거래처에서 물건을 지연없이 다빼줘서 가능 했어요
고양이/2년/5천글쓴이
거래처에서 미리 생산된 수량으로 진행하신건가요?
파이팅/7년/5억
물량 몇개 나가셨어요? 합포포함? 그때
쇼필공
단가가 쌔서 물량은 많이 안나갔었어요 매출대비
파이팅/7년/5억
단가가 얼마정도시길래... 전환단가대비 roas가 좋아보이실래...
아우터 위주로 집행하셨나요?
쇼필공
네 맞습니다 패딩이었어요
창업중님은 준비중이신가용?
톤앤무드/준비중/준비중
쇼필공님 저도 준비중인데 혹시 패딩 단가 어느정도로 잡으셨는지 여쭈어 봐도 될까요? 도매가요
파이팅/7년/5억
저는 의류 매각하고 신사업 준비중입니다~
핑핑/1년차/5백
패딩 정말 미송이 넘 심하네요 ㅜㅜ
쇼필공
환산매출액 개념을 이해 하셨다면 올해 얼마 남지 않아서 매출이 적다면 괜찮습니다 매출내도
파이팅/7년/5억
패딩으로 roas 죽이네요 ㅎㅎ 여성복쪽이실까요?
쇼필공
였습니다
파이팅/7년/5억
보세이신지.. 보세이시면 이정도면 브랜딩자체가 잘되신건데 대단하시네요
쇼필공
준비를 좀 오래 했었습니다
릴스로 가치 보여주고
우린 어떤 쇼핑몰이다
보통 저렴한 옷 하라는데 우린 안한다
이런식으로 스토리텔링 쌓아 뒀었어요 그동안
파이팅/7년/5억
의류 카테고리에서 절대 나올수없는 구조라 생각합니다
근데 진짜 잘하십니다
쇼필공
대행사 대표님도 그러시더라구요 ㅋㅋ 이럴꺼면
브랜드로 바꾸라고
파이팅/7년/5억
무신사쪽으로 가시지
무신사도 저구조
나오기어려워요
쇼필공
저도 그걸 하려고 고민은 하는데 재고 리스크가 솔직히 두렵긴 합니다
파이팅/7년/5억
맞죠..무신사 갑질
재고많이 안두면 ...
쇼필공
의류는 유행도 빠르고 그냥 안이쁘면 끝나는거라..
파이팅/7년/5억
그래도 이정도시면 충분히 브랜드 만드시는게 매출 더 크실거같다는생각이...
보세는 매출 한도가 너무정해져있다보니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