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수/나염 판을 다른 공장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혹시 자수/나염집에서 판을 만들었는데, 공장을 바꿔야해서 다른 자수/나염집으로 다시가야하는 상황이면 그 찍었던 판을 가져와서 추가비용 없이 할수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그렇게 진행하는게 가능할까요?
💬 답변 9
무
무지무지/준비중/준비중
저는 안 된다 하셨어여..
M
MC성공하자/ 준비중글쓴이
판을 달라고하셨나요?
무
무지무지/준비중/준비중
네네 가능하냐고 여쭤봤어용
두
두찌/12년/2억
자수/나염집에서 판 만드셨을때 판비 따로 드렸나요?
M
MC성공하자/ 준비중글쓴이
만들때 판비 드렸죠 그게 자수/나염 샘플비에 들어가는거 아닌가요?
무
무지무지/준비중/준비중
마자용 전 판비 6만 얼마 나왔어요ㅕ
M
MC성공하자/ 준비중글쓴이
판비를 근데 줬으면 다시 가져가는것도 되는거 아닌가요?.... 흠
두
두찌/12년/2억
공장에선 본인들한테 진행하는다는 전제조건으로 판비 책정해서 받았을 수도 있어서, 이야기 한번해보세요-!
M
MC성공하자/ 준비중글쓴이
아하.. 좋은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