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절 대비 물량 얼마나 쌓아두시나요?
혹시 에이블리 위주이신 분들은 춘절대비 물량 어느정도로 쌓아두시나요? 12월 나간수량 2배 이런식일까요..? 작년에는 너무 많이 둬서 애먹었던 기억이 ㅠㅠ
💬 답변 35
사
사과/5년/20억
춘절대비물량이 참 애매해서 많이 어렵습니다 ㅠ 이번에 2월달 통으로 쉰다는데..
이번에 2월달 통으로 쉰다는데..
쇼
쇼필공
12월 나간 수량 2배는 저는 비추 합니다 ㅠ 매출 견인하는 top 상품 위주로 재고를 보유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제
제니/15년/8억
저도 같은생각...
A
A/3년차/1.2억글쓴이
그쵸 ㅠ 그래서 1.5배정도로 할까 하는데,, 다들 어느정도로 하실까요?
쇼
쇼필공
매출 견인하는 top 상품
위주로 재고를 보유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사
사과/5년/20억
저는 일주일 발주수량 10개이상인 제품들 한달 발주수량으로 1.5배정도 해서 발주했습니당
제
제니/15년/8억
맞아요 그게 좋아요
해
해피/5개월/1억
춘절은 처음 지나보는데요, 춘절때 동대문에서도 물량이 안 나오나요??
사
사과/5년/20억
3월초에 춘절 끝난다고해도 공장에서 생산해서 배띄워서 넘어오면 거의 3월 중순 말 된다고 생각해야해서..
제
제니/15년/8억
저희같은 경우엔 작년에 매출나와주는 팬츠류 쟁기고.. 했는데 올해는또 변경되어서 니트류,팬츠 몇종만 하고 안할려구요
사
사과/5년/20억
재고 남는거보단 아쉬워도 좀 포기하는게 나을수도 있어용..
제
제니/15년/8억
올해는 그래도 춘절이 늦어서.. 작년에 두달 쉬었..
A
A/3년차/1.2억글쓴이
중국이 거의 한달동안 안해서 거래처에서 땡겨놓은거 아니면 한달 넘게 못 받는다고 생각하셔야해요
제
제니/15년/8억
거래처에서 춘절주문 마감 해서 그전에 넣으심될거예요
해
해피/5개월/1억
헐 그런가요..? 전혀 생각치도 못 했는데, 그럼 해당 기간 재고 확보를 미리 해놔야 하겠군요..
제
제니/15년/8억
작년에 팬츠류 좀 댕겼는데 (쓰리기장에 사이즈도 많아가꼬) 쟁기면 왜 안나가죠 ㅋㅋ
사
사과/5년/20억
전 작년에 땡긴다고 땡겼는데 한참 모자라서 취소파티 ㅠㅠ
제
제니/15년/8억
올해는 걍 버텨볼라고요.. 내수 신상이나좀 찍고
어자피 춘절 끝나면 취소파뤼라~
춘절이 너무 싫어요ㅠㅠ
A
A/3년차/1.2억글쓴이
작년에 1.5배정도 쟁기셨나요?
사
사과/5년/20억
네네 1.5배정도 했는데 부족하긴 했는데
그래도 올해는 작년보단 좀 짧은거같아서
제
제니/15년/8억
맞아요 작년에 너무 고생이었어요
사
사과/5년/20억
근데 춘절 오더건 슬슬 마감치는데도 있어서 빨리 거래처한테 춘절 전 주문 언제까지해야하냐고 여쭤보세용 슬슬 봄신상한다고 겨울꺼 안해주기도 해서 근데 이미 연말에 재고 왕창 땡겨나서 창고 터질라하는데 ㅠㅠ 📷사진(21:24) 수량은 70000개는 아니에요 라벨이나 다른것들 들어있어서
빨리 거래처한테 춘절 전 주문 언제까지해야하냐고 여쭤보세용
슬슬 봄신상한다고 겨울꺼 안해주기도 해서
근데 이미 연말에 재고 왕창 땡겨나서 창고 터질라하는데 ㅠㅠ
📷사진(21:24)
ㅜㅜ
A
A/3년차/1.2억글쓴이
와 ㅎㅎ
쇼
쇼필공
이야 ㅋㅋ
사
사과/5년/20억
수량은 70000개는 아니에요 라벨이나 다른것들 들어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