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질문

자체제작 상품이 사입보다 많이 남나요?

초초보/2개월200 · 2026-02-10 · 🏬 사입·소싱 · 답변 2
사입보다 자체제작물건이 더 많이 남나요!?

💬 답변 2

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베스트
자체제작이 둘다 많이남아요! 사입보다는. 마진 / 재고... 사입은 한두장도 되지만 자체제작은 얘기가 달라져서 한장 필요해도 10~20장씩 오버생산이 국룰이라.
초초보/2개월200글쓴이
답변 감사합니다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