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자체제작 상품이 사입보다 많이 남나요?초초보/2개월200 · 2026-02-10 · 🏬 사입·소싱 · 답변 2사입보다 자체제작물건이 더 많이 남나요!?💬 답변 2슬슬픈 어피치 /2개월/2000만원베스트자체제작이 둘다 많이남아요! 사입보다는. 마진 / 재고... 사입은 한두장도 되지만 자체제작은 얘기가 달라져서 한장 필요해도 10~20장씩 오버생산이 국룰이라.초초초보/2개월200글쓴이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