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의견

도매처에서 3배 금액을 요구하는 게 정상인가요?

네오씨/7년/5천 · 2025-12-23 · 🏬 사입·소싱 · 답변 32
그냥 옷 달라고 했어요 ㅋㅋ

💬 답변 32

서율/4개월/280
황당 진짜 옷 받고 파는게 날 듯
두바이/5년/6억
담에 거래 안하면 그만…
네오씨/7년/5천글쓴이
3배 금액을 살 의향이 없어서..
두바이/5년/6억
좀 오바네요 근데…
이히/1년/1000
3배는 . 뭐에요..?
헐이다....
두바이/5년/6억
3배라니
이히/1년/1000
장사를저렇게하네
네오씨/7년/5천글쓴이
주문하면 옷도 안나오는데
두바이/5년/6억
보통 2장이상해야 차감으로
네오씨/7년/5천글쓴이
무슨 3배를..
쿠우/9년차/1억
그냥 옷받고 거래 끊으세요 ㅎㅎ;;
환불 해달라고하면 해줍니다~! 저는 받았어요. 왜 안 해주냐고, 거래 이제 하기 싫으니까 환불 해달라고 하세요.
네오씨/7년/5천글쓴이
그럴려구요ㅎㅎ..
다람쥐/ 2년차/ 2.8천
도매 매장들 보면; 매입금 사용기한 막 6개월씩 그 후에는 소멸 이런 식으로 이상한 자기들만의 정책 가지고 있거나ㅜㅜ 저런식으로 3:1 4분의1씩만 사용할 수 있고 전체 차감 안 되는 거래처들 은근 많더라구요;ㅠ
사과/5년/20억
저기 업체 이름이 뭔가요??
다람쥐/ 2년차/ 2.8천
걔네 잘못일 때는 걍 환불해달라고 싸워야 전액 맘편히 돌려받아요 매입금 남아있는 거 쓰려고 해도 스트레스..ㅠ
사과/5년/20억
무슨 말도 안되는,, 매입금 환불 안해주는거까진 이해하겠는데..
두바이/5년/6억
옷받고 그만하시는게 현명합니다.
진짜 이상한 업체들 많아요
네오씨/7년/5천글쓴이
매입해준다네요.. 끝내고 싶었는데
괜히 환불요청해서;;
퇴근해야겠어요 ㅎㅎ 정신이 혼미하네요
냐항 / 준비중/준비중
소멸도 아니고 3배를 써야된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쥬쥬/1년/1000
와 혹시 저런 업체는 공유 안되나요ㅠㅠ
너무 배짱인데…
네오씨/7년/5천글쓴이
ㅠㅠ
사과/5년/20억
이름 공유해주세요 좀 너무한거같은데
예민한 팬더주니어/1년차/2천
와우 어디죠?
공유좀 해주세요
두찌/12년/2억
이런곳 은근 있어요(대부분 도매 오래한 집들이에요) 불량 교환도 자기네가 물건 없어서 맘대로 매입처리 해두고, 6개월이나 다음시즌에 주문넣으면 그때 잡은 매입장은 이미 삭제되고 없죠,,, 그럼 물건도 못받고, 매입도 날아가고 두배손해,,,,
사과/5년/20억
그 거래처 제작 아니면 그냥 거래 안하는게..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