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매 주문은 어떻게 넣으세요?
근데 도매 주문 넣을때 카톡으로 일일이 넣으시나요? 아니면 사입삼촌한테 주문서를 보내고 사입삼촌이 도매처에 발주를 넣나요??
💬 답변 4
고
고구마/2년차/7천글쓴이
이미지 붙혀넣기 하시는거죠?
쿠
쿠우/9년차/1억
도매 주문넣을때 일일이 넣죠! 엑셀 복사해서 붙혀넣기해요.
고
고구마/2년차/7천글쓴이
주문넣기가 빡쎈데 근데 이게 맞나 싶더라구요 저는 도매처가 늘어날수록
쿠
쿠우/9년차/1억
저는 100개가 되도 주문넣는건 쉽던데.. 지금 주문처가 보통 30-40개인데.. 금방 넣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