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질문

동대문에서 실물 보고 사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모트/1년차/월2천만 · 2025-10-14 · 🏬 사입·소싱 · 답변 7
제가 동대문 현장은 처음왔는데 물건이 매대에 거의없네요ㅠㅜ 이럴때는 인사드리고 물건 직접볼수있냐고 막 비닐에서 꺼내주시나요ㅠㅋㅋ

💬 답변 7

(
(해결사)히피/1년/8천베스트
신마 물건 -창고에 있는 경우가 많아서 디피상품 외 창고에서 꺼내서 보여주시지는 않을거에요 ㅠ ㅠ 한번 말씀이라도 해보세요 !
모트/1년차/월2천만글쓴이
헉 그럼 실물보고 사고싶으면 어찌해야하나요?! 실물보규 소싱하려고 동대문 가시는 분들이많던데 못보나유ㅠ?
다음 준비중 준비중
디오트가 주로 그렇고 일단 여쭤보셔야될듯 합니다 디오트말곤 매장에 물건있는데가 많아요
(
(해결사)히피/1년/8천
디피 상품 위주로 보세요 ! 신마에서 보고 실물 보러가시면 창고 쪽이 많아서요 ㅠ
모트/1년차/월2천만글쓴이
그렇군요! 알려주셔서 너무감사합니다!
다음 준비중 준비중
신마사진보여주시고 여쭤보세여
모트/1년차/월2천만글쓴이
네 감사합니다!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