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완사입 업체 (시장에 있진 않아요) 1주일 가량 혹은 이상 이유없이연락 안되는 경우 있으셨던 분 계실까요. 원래 답장잘안하는데, 계속 읽씹해서 이유없이 ㅠㅠ 찾아가야되나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