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입·소싱
의견

거래처 연락 문제 어떻게 해결하세요?

휘파람/3년차/2천 · 2025-12-22 · 🏬 사입·소싱 · 답변 6
혹시 당일에 연락안되는 거래처 있으신가요.. 저녁~자정에 주문 남겨두면 카톡 신마 둘다 안보시고 새벽 4시쯤 답이와요 그럼 결국 주문이 하루 밀리게되는... 급해서 전화했을땐 받으시던데 매번 전화할수도 없구요

💬 답변 6

미도/2년/2500
전 아직도연락이안와요..세금계산서 해달라니까 삼주되도록 안오네여..
고양이/2년/5천
헐..새벽 4시면 너무한데요?
소울/5개월차/2500
저는 새벽까지 답장 없이 읽씹 후 삼촌한테 물건안된다고 지연 안내만 몇번이나 반복해서 전화드리고 카톡 확인 후 답변 해달라고 말씀 드렸더니 안그러시더라구요..
휘파람/3년차/2천글쓴이
샘플도 잘주시고 물건도 좋아서 거래하는데 연락이 안되니까 너무 답답하네요 ㅋㅋ 저도 매번 보내고 얼마 안돼서 읽으시긴하더라고요; 다시 전화해봐야겠네요
소울/5개월차/2500
전화로 정중하게 말씀드려보세요!! 저도 말씀드렸더니 정중하게 사과하시고 좋게 대화 후에 요즘엔 소통 오류 없이 잘 거래중이에요!
휘파람/3년차/2천글쓴이
그래야겠어요ㅎㅎ 감사합니다!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